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데스매치1 - 연승게임

첫번째로 공개된 데스매치 연승게임입니다. 

Rule.
1. 데스매치 대상자들은 자신들을 제외한 나머지 모두와 가위바위보 대전을 벌인다. (대전 순서는 제비뽑기를 통해 결정된다)
2. 가위바위보 대전 중 중간에 연승이 끊겨도 마지막 플레이어까지 모두 승부한다.
3. 오직 연승 수만을 체크하며, 연승이 끊겼을 경우 다시 처음부터 연승수를 센다.
4. 데스매치 대상자 2명 중 연승 수가 더 높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승리한다.
ex) 대전상대가 11명일 경우,
5연속으로 이기다 6번째, 7번째 플레이어에게 지고,
연속으로 남은 4명을 이겼다면 당신의 최고연승기록은 5연승이 된다.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더 지니어스의 모든 게임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시즌1 요약까지 하고 나니 더이상 보기가 싫어져서..

첫번째로 데스매치에서 사용한 게임 연승게임이네요. 1회(승 김민서 vs 이준석 패), 2회(승 차유람 vs 김민서 패), 5회(승 차유람 vs 최정문 패)에 총 3번 등장했습니다. 게임의 룰이 워낙 간단해서 부가설명은 필요없을 듯 합니다. 더 지니어스 시즌1에 등장한 모든 게임 중 가장 최악의 게임으로 이것을 꼽습니다. 인정에 호소하는 인맥게임으로 보였지요.. 

데스매치에 임하는 게임자로써는 전략을 사용할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나머지 출연자들이 승패를 결정해주는 것이나 다름없죠. 가넷을 지불하고 가위바위보 승리를 사는 장면이 조금 등장할 뿐입니다. 자신에게 져줄것 같지 않은 상대에게 가위를 낸다고 하고 보를 내는 형태의 훼이크정도는 기대했으나 아무도 그런 행동을 하지 않네요.  

1회
김민서 - 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
이준석 - 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패

2회
차유람 - 패승승승승승승승승승
김민서 - 승패

5회
차유람 - 승승승승승승승승승패승
최정문 - 승패승승승승승승패
(특이하게 이미 탈락했던 4인을 포함)



2013/05/26 - [사기 (Tricks & Cheat)/*드라마, 예능] -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 VS 라이어게임
2013/07/13 - [사기 (Tricks & Cheat)/*드라마, 예능] -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시즌1 요약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