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챔피언

2코 2/3 엘리스 (공포) - 공격 : 공격 준비 상태인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합니다. 레벨 업 : 라운드 시작 시 거미가 셋 이상 있으면 레벨 업합니다.
2코 4/3 거미 여왕 엘리스+ (공포)(도전자) - 다른 아군 거미들이 도전자공포 효과를 획득합니다.
1코 (집중) 엘리스의 스멀거리는 느낌 -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새끼거미 둘을 소환합니다. 덱에 엘리스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토큰 1코 1/1 새끼거미 [거미]

3코 4/2 칼리스타 - 사용 : 아군 하나와 결속합니다. 결속된 아군이 모든 피해를 대신 입습니다. 레벨 업 : 소횐된 상태에서 아군 셋 이상이 사망해야 합니다.
3코 5/3 칼리스타+ - 사용 : 아군 하나와 결속합니다. 결속된 아군이 모든 피해를 대신 입습니다. 공격 : 결속된 아군을 공격 준비 상태로 부활시키고 다시 결속합니다.
2코 (신속) 칼리스타의 칠흑의 창 -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적 유닛 하나에게 피해를 3 입힙니다. 덱에 칼리스타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5코 3/5 쓰레쉬 (도전자) - 적 하나가 사망하면 체력이 1 회복됩니다. 레벨 업 : 소환된 상태에서 적 셋 이상이 사망해야 합니다.
5코 4/6 쓰레쉬+ (도전자) - 적 하나가 사망하면 체력이 1 회복됩니다. 이 게임에서 처음 공격하면 덱이나 손에서 챔피언 하나를 공격 준비 상태로 소환합니다.
4코 (즉발) 쓰레쉬의 영혼 감옥 - 이 라운드에 적들에게 -1/-0을 부여합니다. 이 라운드에 적이 유닛 하나를 소환하면 해당 유닛에게 피해를 4 입힙니다. 덱에 쓰레쉬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6코 4/6 헤카림 (압도) - 공격 : 공격 준비 상태인 유령 기수 둘을 소환합니다. 레벨 업 : 하루살이 상태인 아군으로 여덟 번 이상 공격해야 합니다.
6코 5/7 헤카림+ (압도) - 하루살이 상태인 모든 아군이 +2/+0을 가집니다. 공격 : 공격 준비 상태인 유령 기수 둘을 소환합니다.
3코 (집중) 헤카림의 그림자의 맹습 - 유령 기수 둘을 소환합니다. 덱에 헤카림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토큰 2코 3/2 유령 기수 (하루살이)

 

주문

0코 (즉발) 바래지는 기억 - 추종자 하나를 선택해 손에 하루살이 상태의 복사본을 생성합니다.
1코 (즉발) 영혼 흡수 - 아군 유닛 하나의 체력을 4 흡수합니다.
1코 (집중) 스멀거리는 느낌 -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새끼거미 둘을 소환합니다.
1코 (즉발) 군도의 표식 - 아군 하나에게 +3/+3 및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합니다.
2코 (신속) 칠흑의 창 -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적 유닛 하나에게 피해를 3 입힙니다.
2코 (즉발) 어렴풋한 광경 - 아군 하나를 처치하고 카드 2장을 뽑습니다.
2코 (집중) 귀신 들린 유물 - 해방된 영혼 셋을 소환합니다.
토큰 1코 1/1 해방된 영혼 (하루살이)
2코 (신속) 사악한 연회 - 유닛 하나의 체력을 1 흡수하고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합니다.
3코 (집중) 싱싱한 제물 - 이 라운드에 아군 셋 이상이 사망했으면 썩은 아귀 하나를 소환합니다.
토큰 3코 6/6 썩은 아귀 (공포)
3코 (신속) 안개의 부름 - 이 라운드에 사망한 무작위 아군 하나를 부활시킵니다.
3코 (집중) 그림자의 맹습 - 유령 기수 둘을 소환합니다.
토큰 2코 3/2 유령 기수 (하루살이)
3코 (집중) 영혼 분열 - 아군 하나와 똑같은 복사본을 하루살이 및 1/1 상태로 소환합니다.
4코 (즉발) 영혼 감옥 - 이 라운드에 적들에게 -1/-0을 부여합니다. 이 라운드에 적이 유닛 하나를 소환하면 해당 유닛에게 피해를 4 입힙니다.
5코 (집중) 거미 알 부화 - 새끼거미 셋을 소환하고 아군 거미들에게 +1/+0을 부여합니다.
5코 (신속) 착취의 손아귀 - 적 유닛 하나의 체력을 3 흡수합니다.
5코 (집중) 지배 - 이 라운드에 적 추종자 하나를 빼앗습니다.
5코 (신속) 쇠약의 포효 - 모든 적 유닛의 체력을 1 흡수합니다.
6코 (신속) 극악무도 - 아군 하나를 처치하고 해당 유닛의 공격력만큼 아무것이나 선택해 피해를 줍니다.
7코 (신속) 복수 - 유닛 하나를 처치합니다.
9코 (집중) 대몰락 -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
10코 (집중) 해로윙 - 이 게임에서 사망한 유닛 중 공격력이 가장 높은 유닛 여섯을 부활시키고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합니다.
토큰 1코 1/1 새끼거미 [거미]

 

유닛

0코 3/2 굶주린 도살자 - 사용하려면 아군 하나를 처치해야 합니다.
1코 1/1 불운한 귀족 - 최후의 숨결 :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합니다.
토큰 1코 1/1 새끼거미 [거미]
1코 2/1 순진한 섬사람 - 사용 : 손에 든 아군 하나에게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하고 비용을 1 감소시킵니다.
1코 1/1 사악한 포로 [포로] (공포)
1코 1/1 간수의 사냥감 - 최후의 숨결 : 적 넥서스의 체력을 1 흡수합니다.
2코 3/2 무시무시한 거미 [거미] (공포)
2코 1/1 저주받은 관리인 (공격 전용) - 최후의 숨결 : 풀려난 괴물 하나를 소환합니다.
토큰 2코 4/4 풀려난 괴물
2코 2/2 안개악령 (공포) - 소환 시 다른 아군 안개악령 모두에게 +1/+0을 부여합니다.
2코 3/1 상어 전차 (공격 전용)(하루살이) - 하루살이 상태인 아군이 공격하면 이 유닛이 공격 준비 상태로 부활합니다.
2코 2/3 영혼의 길잡이 - 하루살이 상태인 아군을 하나 소환하면 그 아군에게 +1/+1을 부여합니다.
2코 3/2 비틀대는 영혼 - 지원 : 이 유닛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아군에게 +2/+0 및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합니다.
3코 5/5 심해의 재앙 (하루살이)(체력 흡수)
3코 3/3 광분한 거미 [거미] (공포) - 소환 시 해당 라운드에 다른 아군 거미들에게 +1/+0 적들에게 -1/-0을 일시 부여합니다.
3코 2/4 강철의 전령 (공포) - 공격 : 하루살이 상태인 다른 아군 하나당 +1/+0을 얻습니다.
3코 0/3 장난꾸러기 망령 - 다른 아군이 사망하면 적 넥서스에 피해를 1 입힙니다.
3코 2/3 비탄의 필경사 - 소환 시 이 게임에서 사망한 무작위 아군 하나의 복사본을 손에 생성합니다.
3코 2/2 죽지 않는 자 (공격 전용) - 최후의 숨결 : 라운드 시작 시 부활합니다. 사망했던 횟수당 +1/+1을 얻습니다.
4코 7/7 고대 바위악어 - 사용하려면 아군 둘을 처치해야 합니다.
4코 3/3 몰락의 기록자 - 사용 : 아군 하나를 처치한 뒤 다시 부활시킵니다.
4코 4/2 악령소환사 - 연대 : 안개악령(2코 유닛) 하나를 소환합니다.
5코 4/3 영혼 거래인 - 사용 : 아군 하나를 처치하고 지역에 관계없이 비용이 2 높은 추종자 하나를 무작위로 소환합니다.
5코 3/4 고통받는 천재 - 아군 하나가 사망하면 주문 마나를 회복합니다.
6코 3/7 영혼탐식자 (체력 흡수)
6코 5/5 부활사 - 소환 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챔피언 하나를 무작위로 부활시킵니다.
7코 7/5 파괴자 라사 (공포) - 사용 :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공격력이 가장 낮은 적 둘을 처치합니다.
8코 8/6 사령관 레드로스 (공포) - 사용 : 적 넥서스 체력을 반으로 깎습니다.(소수점 절삭, 157, 5→2, 1→0) 최후의 숨결 : 이 카드가 손으로 돌아갑니다.
8코 6/6 유령 부인 (공포) - 사용 : 손에 든 아군 하나를 하루살이 상태로 복사해 소환합니다.
10코 5/5 망령게 - 이 게임에서 사망한 아군 하나당 비용이 1씩 감소합니다.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으로 만든 CCG 장르 게임. 2019년 10월 16일, 리그..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데마시아 챔피언 2코 3/2 루시안 (선제공격) - 레벨 업 : 소환된 상태에서 아군 넷 이상 또는 빛의 감시자 세나(3코 유닛)가 사..

mazekb.tistory.com

2019/10/18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프렐요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프렐요드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프렐요드 챔피언 3코 0/5 브라움 (도전자)(재생) - 레벨 업 : 피해를 총 10 버티고 생존해야 합니다. 3코 0/7 브라움+ (도전자)..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챔피언 3코 3/2 제드 (선제공격) - 공격 : 이 유닛과 능력치가 동일하고 공격 준비 상태인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녹서스 챔피언 3코 4/3 드레이븐 (선제공격) - 사용 또는 타격 : 손에 회전 도끼 하나를 생성합니다. 레벨 업 : 회전 도끼 공격..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챔피언 1코 1/1 티모 (포착 불가) - 넥서스 타격 : 적 덱의 무작위 카드 5장에 독버섯 하나씩을 설치합니다...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 현재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