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프렐요드

챔피언

3코 0/5 브라움 (도전자)(재생) - 레벨 업 : 피해를 총 10 버티고 생존해야 합니다.
3코 0/7 브라움+ (도전자)(재생) - 피해를 버티고 생존하면 힘센 포로 하나를 소환합니다.
3코 (즉발) 브라움의 기백 - 피해를 입은 아군 하나에게 +3/+3을 부여합니다. 덱에 브라움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4코 5/4 애쉬 - 공격 : 최강인 적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레벨 업 : 적 다섯 이상을 동상에 걸리게 해야 합니다. 레벨 업 시 다음 라운드에 수정 화살 하나가 생성됩니다.
4코 6/4 애쉬+ - 공격 : 최강인 적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공격력이 0인 모든 적은 방어할 수 없습니다.
3코 (즉발) 애쉬의 급속 냉각 - 적 하나를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덱에 애쉬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6코 4/3 애니비아 (공격 전용) - 공격 : 모든 적에게 피해를 1 입힙니다. 레벨 업 : 최후의 숨결 : 얼음불사조 알 상태로 부활해야 합니다.
6코 5/4 애니비아+ (공격 전용) - 공격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입힙니다. 최후의 숨결 : 얼음불사조 알 상태로 부활합니다.
6코 (즉발) 애니비아의 매서운 바람 - 적 둘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덱에 애니바아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스킬 0코 얼음 폭풍 - 모든 적에게 피해를 1 입힙니다.
토큰 1코 0/1 얼음불사조 알 (공격 전용) - 라운드 시작 : 애니비아 상태로 돌아간 후 레벨 업합니다.

8코 8/4 트린다미어 (압도) - 레벨 업 : 사망 위기에 처하면 죽는 대신 레벨 업합니다.
8코 9/9 트린다미어+ (압도)(공포)(강인함)
8코 (즉발) 트린다미어의 격노 - 아군 하나에게 +8/+4를 부여합니다. 덱에 트린다미어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주문

1코 (즉발) 잘 부러지는 철 - 체력이 3 이하인 적 하나를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1코 (즉발) 강철의 영약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에게 +0/+2를 일시 부여합니다.
2코 (즉발) 지원 요청 - 챔피언 하나를 뽑습니다.
2코 (집중) 산산조각 - 공격력이 0인 적 하나에게 피해를 4 입힙니다. 공격력이 0이 아니라면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3코 (즉발) 급속 냉각 - 적 하나를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3코 (즉발) 냉기의 화신이 남긴 유산 - 아군 하나와 해당 아군의 모든 복사본에게 +1/+1을 부여합니다.
3코 (즉발) 기백 - 피해를 입은 아군 하나에게 +3/+3을 부여합니다.
3코 (집중) 믿기 어려운 이야기 - 전장에 설인이 있으면 성난 설인 하나를 소환합니다. 설인이 없을 경우 설인 하나를 덱 맨 위에 생성합니다.
토큰 1코 5/5 성난 설인 [설인]
4코 (집중) 눈사태 - 모든 것에 피해를 2 입힙니다.
4코 (즉발) 피로 맹세한 서약 - 아군 둘에게 +0/+3을 부여합니다.
4코 (즉발) 억겁의 카탈리스트 - 빈 마나 보석 하나를 얻고 아군 넥서스의 체력을 3 회복시킵니다.
4코 (즉발) 포로 간식 - 모든 아군 포로에게 +1/+1을 부여합니다.
6코 (즉발) 매서운 바람 - 적 둘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7코 (집중) 집단행동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와 동일 계열의 다른 아군 모두에게 +3/+3 및 압도 효과를 일시 부여합니다.
7코 (집중) 겨울의 숨결 - 공격력이 0인 모든 적을 처치하고 모든 적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8코 (즉발) 격노 - 아군 하나에게 +8/+4를 부여합니다.
12코 (집중) 전쟁의 어머니의 부름 - 덱의 맨 위에 있는 유닛을 바로 소환합니다. 효과는 라운드가 시작할 때마다 반복됩니다.

 

유닛

1코 1/1 외로운 포로 [포로] - 소환 시 지역에 관계없이 비용이 1인 무작위 포로 하나를 손에 생성합니다.
1코 1/1 전조의 매 - 소환 시 덱의 맨 위에 있는 아군 둘에게 +1/+1을 부여합니다.
1코 0/3 흉터 없는 약탈자 - 피해를 버티고 생존하면 +3/+0을 얻습니다.
1코 1/2 한 살배기 설인 [설인] - 최후의 숨결 : 덱에 성난 설인 둘을 섞어 넣습니다.
2코 2/1 아바로사 보초 - 최후의 숨결 : 카드 1장을 뽑습니다.
2코 2/2 떠돌이 주술사 (압도) - 각성 : +4/+4를 가집니다.
2코 3/1 얼음계곡 궁수 - 사용 : 적 하나를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2코 3/2 뒤쫓는 늑대 (도전자) - 소환 시 적이 눈토끼 하나를 소환합니다.
토큰 1코 1/1 눈토끼
2코 2/2 별빛 예언자 - 주문을 시전하면 덱의 맨 위에 있는 아군에게 +1/+1을 부여합니다.
2코 0/3 운명의 돌무덤 - 라운드 시작 : 이 라운드에 추가 마나 보석 하나를 얻습니다.
3코 3/1 아바로사 명사수 - 사용 : 적 유닛 하나에게 피해를 1 입힙니다.
3코 2/2 아바로사 함정꾼 - 소환 시 덱의 맨 위에 있는 카드 3장에 성난 설인 하나를 생성합니다.
3코 2/3 친절한 여관주인 - 사용 : 아무것이나 선택해 체력을 3 회복시킵니다.
3코 3/3 힘센 포로 [포로] (압도)
3코 3/2 서리송곳니 늑대 (도전자) - 공격력이 0인 유닛 하나를 타격하면 해당 유닛을 처치합니다.
3코 2/4 상흔의 군주 스테픈 - 피해를 버티고 생존하면 +3/+0을 얻습니다.
4코 3/3 아바로사 선봉장 (압도) - 연대 : 덱의 맨 위에 있는 유닛에게 +3/+3 및 압도 효과를 부여합니다.
4코 3/3 주절대는 비에르그 - 소환 시 공격력 5 이상인 유닛 하나를 뽑습니다.
4코 4/3 수컷 엘누크 [엘누크]
4코 3/4 포로치기 - 소환 시 전장에 아군 포로가 하나 있으면 포로 2마리를 뽑습니다.
5코 5/6 아바로사 대장간 경비 - 소환 시 덱의 모든 아군에게 +1/+1을 부여합니다.
5코 4/4 포로의 마음 [포로] - 사용 : 모든 포로포로 뭉치 하나로 조합합니다. 이 유닛은 포로들의 공격력과 체력, 키워드를 얻습니다.
토큰 5코 4/4 포로 뭉치 - 최후의 숨결 : 포로의 마음 하나를 소환합니다.
5코 3/3 서리엄니 주술사 - 라운드 시작 : 최강인 적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5코 4/6 상흔의 자매 약탈자 (압도)(재생)
5코 5/8 속하지 않은 자 타카즈 - 공격 : 전투 중인 모든 유닛이 피해를 1 입습니다.
5코 3/3 엘누크 무리 [엘누크] - 사용 : 덱의 맨 위에 있는 카드 10장에서 엘누크를 각각 소환합니다.
6코 7/6 거친발톱 우두머리 (압도)
6코 3/8 상흔의 어머니 브리나 (압도) - 피해를 버티고 생존하면 +3/+0을 얻습니다.
6코 1/1 인내하는 자들 (압도) - 소환 시 사망한 아군 하나당 +1/+1을 얻습니다.
7코 5/5 고대 설인 [설인] (압도) - 라운드 종료 : 비용이 1 감소합니다.
7코 5/5 얼음 설인 [설인] - 소환 시 체력이 3 이하인 모든 적을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9코 10/10 떠도는 자 (재생) - 사용 : 전장이나 손에 있는 공격력이 4 이하인 모든 유닛을 소멸시킵니다.
토큰 1코 5/5 성난 설인 [설인]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으로 만든 CCG 장르 게임. 2019년 10월 16일, 리그..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데마시아 챔피언 2코 3/2 루시안 (선제공격) - 레벨 업 : 소환된 상태에서 아군 넷 이상 또는 빛의 감시자 세나(3코 유닛)가 사..

mazekb.tistory.com

2019/10/18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프렐요드 : 현재글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챔피언 3코 3/2 제드 (선제공격) - 공격 : 이 유닛과 능력치가 동일하고 공격 준비 상태인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녹서스 챔피언 3코 4/3 드레이븐 (선제공격) - 사용 또는 타격 : 손에 회전 도끼 하나를 생성합니다. 레벨 업 : 회전 도끼 공격..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챔피언 1코 1/1 티모 (포착 불가) - 넥서스 타격 : 적 덱의 무작위 카드 5장에 독버섯 하나씩을 설치합니다...

mazekb.tistory.com

2019/10/20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챔피언 2코 2/3 엘리스 (공포) - 공격 : 공격 준비 상태인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합니다. 레벨 업 : 라운드 시작 시..

mazekb.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