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챔피언

3코 3/2 제드 (선제공격) - 공격 : 이 유닛과 능력치가 동일하고 공격 준비 상태인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생성합니다. 레벨 업 : 이 뉴잇과 살아있는 그림자가 적 넥서스를 총 두 번 타격해야 합니다.
3코 4/3 제드+ (선제공격) - 공격 : 이 유닛과 능력치 및 키워드가 동일하고 공격 준비 상태인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생성합니다.
3코 (신속) 제드의 그림자술 - 아군 하나를 귀환시키고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그 자리에 소환합니다. 덱에 제드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토큰 3코 3/2 살아있는 그림자 (하루살이)

4코 2/6 - 지원 : 이 유닛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아군 하나에게 보호막을 일시 부여합니다. 레벨 업 : 소환된 상태에서 아군이 4번 이상 보호막을 얻어야 합니다.
4코 3/7 쉔+ - 지원 : 이 유닛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아군 하나에게 보호막을 일시 부여합니다.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가 보호막을 얻으면 +3/+0을 일시 부여합니다.
6코 (즉발) 쉔의 단결된 의지 - 아군 둘을 서로 바꾸고 그 둘에게 보호막을 일시 부여합니다. 덱에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4코 4/3 야스오 (선제공격) - 적 하나를 기절 또는 귀환시키면 그 적에게 피해를 2 입힙니다. 레벨 업 : 유닛 여섯 이상을 기절 또는 귀환시켜야 합니다.
4코 5/4 야스오+ (선제공격) - 적 하나를 기절 또는 귀환시키면 해당 적을 타격합니다.
3코 (신속) 야스오의 강철 폭풍 - 공격하는 적 하나를 기절시킵니다. 덱에 야스오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5코 4/3 카르마 - 라운드 종료 : 손에 무작위 주문 하나를 생성합니다. 레벨 업 : 각성해야 합니다.
5코 5/4 카르마+ - 주문 카드를 내면 같은 대상에게 해당 주문을 한 번 더 시전합니다.
2코 (즉발) 카르마의 무한한 통찰 - 손에 무작위 주문 하나를 생성합니다. 각성 : 주문을 하나 더 생성합니다. 덱에 카르마 하나를 섞어 넣습니다.

 

주문

1코 (즉발) 유체화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에게 포착 불가 효과를 일시 부여합니다.
1코 (즉발) 체력 물약 - 아무것이나 선택해 체력을 3 회복시킵니다.
1코 (신속) 귀환 - 아군 하나를 귀환시킵니다.
1코 (즉발) 돌진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에게 +1/+0 및 선제공격 효과를 일시 부여합니다.
2코 (즉발) 무한한 통찰 - 손에 무작위 주문 하나를 생성합니다. 각성 : 주문을 하나 더 생성합니다.
2코 (즉발) 기 수호자 - 손에 든 아군 하나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카드 1장을 뽑습니다.
3코 (신속) 죽음의 표식 - 아군 하나가 지닌 하루살이 상태를 제거해 적 하나에게 부여합니다.
3코 (신속) 거부 - 신속 또는 집중 주문이나 스킬 하나를 중지시킵니다.
3코 (신속) 그림자술 - 아군 하나를 귀환시키고 살아있는 그림자 하나를 그 자리에 소환합니다.
토큰 3코 3/2 살아있는 그림자 (하루살이)
3코 (즉발) 파종된 씨앗 - 손에 있는 아군 모두에게 +2/+0을 부여합니다.
3코 (신속) 강철 폭풍 - 공격하는 적 하나를 기절시킵니다.
3코 (즉발) 양면의 규율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에게 +3/+0 또는 +0/+3을 일시 부여합니다.
4코 (즉발) 의지의 결계 - 이 라운드에 아군 하나에게 보호막체력 흡수 효과를 일시 부여합니다.
4코 (신속) 아이오니아의 의지 - 유닛 하나를 귀환시킵니다.
6코 (집중) 여명과 황혼 - 아군 하나와 똑같은 복사본 둘을 하루살이 상태로 소환합니다.
6코 (신속) 그림자 섬광 - 전투 중인 모든 추종자에게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합니다.
6코 (즉발) 단결된 의지 - 아군 둘을 서로 바꾸고 그 둘에게 보호막을 일시 부여합니다.
7코 (집중) 부활의 의식 - 아무것이나 선택해 체력을 7 회복시킵니다. 카드 1장을 뽑습니다.

 

유닛

1코 1/2 녹색숲 관리인 - 아군 하나가 보호막을 얻으면 +2/+0을 얻습니다.
1코 1/1 영감을 주는 스승 - 사용 : 손에 든 아군 하나에게 +1/+1을 부여합니다.
1코 1/1 나보리 척후병 - 소환 시 해당 라운드에 +2/+0 및 포착 불가 효과를 일시 획득합니다.
1코 1/1 날쌘 포로 [포로] (선제공격)
1코 4/3 그림자 악령 (하루살이)
1코 1/1 대련하는 제자 - 아군 하나를 소환하면 이 라운드에 +1/+1을 일시 획득합니다.
2코 1/3 요정 검술사 (선제공격) - 유닛 하나를 기절 또는 귀환시키면 +2/+0을 얻습니다.
2코 2/1 녹색숲 2인조 (포착 불가) - 아군 하나를 뒷줄에 소환하면 이 라운드에 +1/+0을 일시 획득합니다.
2코 2/1 녹색숲 파수꾼 - 타격 : 손에 든 카드 중 가장 비용이 높은 유닛의 비용을 1 감소시킵니다.
2코 2/2 봄의 전령 - 지원 : 이 라운드에 이 유닛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아군 하나에게 체력 흡수 효과를 일시 부여합니다.
2코 2/3 가면지기 - 소환 시 해당 라운드에 다른 아군에게 +1/+0을 일시 부여합니다.
2코 3/2 나보리 음모자 (포착 불가) - 사용하려면 아군 하나를 귀환시켜야 합니다.
2코 1/2 나보리 노상강도 - 소환 시 이 유닛과 능력치가 동일한 나보리 산적 하나를 소환합니다.
토큰 2코 1/2 나보리 산적
2코 3/1 침묵의 그림자 감시자 (포착 불가)(하루살이) - 넥서스 타격 : 손에 이 유닛의 복사본을 생성합니다.
3코 2/2 에메랄드 선각자 (체력 흡수) - 각성 : +4/+4를 가집니다.
3코 1/1 녹색숲 장로 - 사용 : 손에 있는 아군 모두에게 +1/+1을 부여합니다.
3코 2/1 강을 만드는 자 - 타격 : 주문 카드 1장을 뽑습니다.
3코 2/2 비늘거북룡 - 사용 : 5/2 또는 2/5를 가집니다.
3코 2/2 그림자 암살자 (포착 불가) - 소환 시 카드 1장을 뽑습니다.
3코 4/3 고독한 수도사 (포착 불가) - 소환 시 다른 모든 아군을 귀환시킵니다.
4코 2/3 킨코우 생명의 검 (체력 흡수)(포착 불가)
4코 2/3 킨코우 길잡이 - 연대 : 비용이 1인 아군 둘을 덱에서 소환합니다.
5코 3/3 보석박이 수호대장 - 사용 : 손에 든 아군 하나에게 +3/+3을 부여합니다.
5코 4/3 유사리 (도전자)(포착 불가)
6코 3/7 구름을 마시는 자 - 즉발 주문의 비용이 1 줄어듭니다. 각성 : 비용이 2 줄어듭니다.
6코 4/4 서풍의 현자 - 사용 : 손에 든 카드 하나와 똑같은 복사본을 생성합니다.
7코 6/5 창공 (포착 불가)
7코 4/2 새끼 바람수리 (포착 불가) - 소환 시 해당 라운드에 다른 아군에게 +2/+2를 일시 부여합니다.
7코 6/6 바람을 쫓는 자 요네 - 사용 : 적 둘을 기절시킵니다.
8코 6/4 그림자 검 렌 - 적이 추종자 하나를 소환하면 하루살이 효과를 부여합니다.
9코 6/5 번개발 미나 - 사용 : 적 셋을 귀환시킵니다.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게임방법, 키워드 정리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으로 만든 CCG 장르 게임. 2019년 10월 16일, 리그..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데마시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데마시아 챔피언 2코 3/2 루시안 (선제공격) - 레벨 업 : 소환된 상태에서 아군 넷 이상 또는 빛의 감시자 세나(3코 유닛)가 사..

mazekb.tistory.com

2019/10/18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프렐요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프렐요드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프렐요드 챔피언 3코 0/5 브라움 (도전자)(재생) - 레벨 업 : 피해를 총 10 버티고 생존해야 합니다. 3코 0/7 브라움+ (도전자)..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아이오니아 : 현재글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녹서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녹서스 챔피언 3코 4/3 드레이븐 (선제공격) - 사용 또는 타격 : 손에 회전 도끼 하나를 생성합니다. 레벨 업 : 회전 도끼 공격..

mazekb.tistory.com

2019/10/19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필트오버 & 자운 챔피언 1코 1/1 티모 (포착 불가) - 넥서스 타격 : 적 덱의 무작위 카드 5장에 독버섯 하나씩을 설치합니다...

mazekb.tistory.com

2019/10/20 - [공략 (Game Manual)/기타]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 of Runeterra, LoR) 사전 체험 카드리스트, 카드목록 - 그림자 군도 챔피언 2코 2/3 엘리스 (공포) - 공격 : 공격 준비 상태인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합니다. 레벨 업 : 라운드 시작 시..

mazekb.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