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이공원에서 쿠타가 풍선을 나눠주는데 작은 아이가 오면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작은 풍선을, 큰 아이가 오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큰 풍선을 나눠주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는 줄을 서서 차례대로 오기 때문에 서있는 것을 보고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새치기를 하는 애들이 나오기 시작하죠. 서있는 줄의 중간에 빈 공간이 보이는데 그 빈 공간으로 뒤에서부터 마구 뛰어와 새치기를 합니다. 잘 보고 빠르게 판단해서 클릭해야 하죠. 후반으로 갈수록 게임속도도 점점 빨라지는데 정신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별거 아니고 작은 아이에게 큰 풍선을 주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풍선을 타고 위로 날아올라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풍선과 똑같지만 스킨만 다른 '쿠타의 후와치킨'입니다. 쿠타의 풍선에서는 풍선의 색깔이 랜덤으로 나오지만 쿠타의 후와치킨에서는 치킨의 모양이 랜덤으로 나옵니다. 여러가지 치킨 모양이 등장하죠. 치킨모양 풍선같지는 않은데 작은 아이에게 큰 치킨을 주면 쿠타의 풍선에서와 같이 치킨을 타고 하늘로 올라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풍선 치트키
R 버튼을 누르면서 시작하면 처음부터 고속모드가 됩니다.
R+W 버튼을 누르면서 시작하면 처음부터 고속모드가 되고 새치기를 심하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새치기만 심하게 하는 모드를 원했는데 없네요..)
쿠타의 후와치킨에서 두가지 모두 똑같이 적용됩니다.


마지막 스크린샷은 R+W를 누르면서 시작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점수가 2점밖에 안되는데 중간에 공간이 텅 비어있고 마구 새치기를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balloon.zip
chicken.zip

*위 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압축을 푸시면 각각 실행파일 하나입니다.

2009/10/24 - [게임 Game Review/*기타] - [WIN / 미니게임] 쿠타시리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