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마구입니다. 쿠타의 야구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카운트에서 게임이 시작되죠. 공을 쳐낸다고 해도 계속 풀카운트 상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모크(검은색 캐릭터)가 마구를 던지는데 공이 여러개로 분열하죠. 쿠타가 방망이를 휘두르기 전에 분열된 공들을 모두 클릭하면 됩니다. 방망이를 끝까지 휘두를 때까지 모두 클릭하지 못하거나 엉뚱한 곳을 클릭할 경우 게임이 끝나고 그때까지 쳐낸 홈런 수가 기록에 남습니다.(치면 무조건 홈런) 오래 진행할수록 분열되는 공의 숫자가 증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마구v는 쿠타의 마구와 같은 게임에 스킨이 다른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공에 V표시가 나타나는 것이 유독 눈에 띄고 스타디움 배경같은 것이 미묘하게 바뀌어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쿠타의 마구와 동일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마구 치트키
Space+K+Y를 누르면서 공을 쳐내면 스크린샷과 같이 우주까지 홈런을 쳐냅니다.
12월 24일 또는 25일에 플레이하면 타구음의 소리가 바뀝니다.
1월 1일에 플레이하면 배경음악이 바뀝니다.


쿠타의 마구v에서 쿠타의 마구 치트키가 똑같이 적용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우주까지 홈런을 쳐내는 치트키가 쿠타의 마구v에서도 먹히는 것으로 보아 다른 것도 적용될 것 같네요.

파일 다운로드
makyu.zip
makyuv.zip

위의 파일명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엄청난 압축률..) 각각 압축을 풀면 달랑 실행파일 하나입니다.

2009/10/24 - [게임 Game Review/*기타] - [WIN / 미니게임] 쿠타시리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