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엔드롤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5명의 캐릭터가 보이는데 다른 쿠타시리즈와는 달리 치트키를 사용해 이 다섯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할 수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토바이를 탄 쿠타를 조종해 지뢰를 피해야 합니다. 마우스 왼쪽 클릭은 왼쪽으로 이동, 마우스 오른쪽 클릭은 오른쪽으로 이동으로 두개의 버튼만 사용하죠. 점수는 퍼센트 단위로 올라갑니다. 게임을 진행하기만 해도 0.1%씩 꾸준히 올라가죠. 지뢰를 아슬아슬하게 피할수록 점수가 많이 올라가는데 고득점을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점프대를 밟을 경우 높은 점수를 주지만 잠시동안 컨트롤을 하지 못합니다. 점프한 뒤에 내려오자마자 지뢰를 밟게되면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바로 게임오버가 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엔드롤uni는 쿠타의 엔드롤에서 스킨이 바뀐 버전입니다. 그리고 조금 미세한 차이가 있는데 엔드롤uni에서는 좌우로 움직일 때, 움직인 방향으로 조금 미끄러집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다가 떼면, 왼쪽으로 이동하다가 바로 멈추는 것이 아니고 관성으로 인해 왼쪽으로 살짝 더 이동한다는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엔드롤 치트키
R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처음부터 고속으로 달립니다.
W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지뢰가 중간에 사라집니다.
(쿠타의 엔드롤uni에서 W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성게가 마구 진동하면서 움직입니다.)
U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주인공이 쿠타대신 스모크가 됩니다.
I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주인공이 쿠타대신 네이비가 됩니다.
O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주인공이 체리가 됩니다.
P키를 누르면서 시작하면 주인공이 치크가 됩니다.
R+W+P를 누르면서 시작하는 것과 같이 골라서 동시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캐릭터는 동시적용 불가능)
(W키만 빼고 쿠타의 엔드롤uni에서 전부 동일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endroll.zip
endroll_uni.zip

*위 파일명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면 각각 실행파일 하나입니다. 실행파일이 하나인 다른 쿠타시리즈에 비해 용량이 조금 큰 편이네요.

2009/10/24 - [게임 Game Review/*기타] - [WIN / 미니게임] 쿠타시리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