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찬바라, 또는 쿠타의 소드마스터입니다. 영어로는 소드마스터라고 써있죠. '쿠타의 칼싸움'이라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왼쪽을 향해 칼을 휘두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을 향해 칼을 휘두릅니다. 적들이 칼을 들고 돌진해 오는데 칼을 맞기 전에 먼저 때려야하죠. 칼을 맞거나 아무도 없는 허공을 향해 칼을 휘두르면 게임오버입니다.

칼을 휘두르는 범위에 적이 여러마리 겹쳐있으면 한꺼번에 쓰러지죠. 게임속도는 점점 빨라지는데 예상치 못하게 적이 한꺼번에 쓰러지게 되면 허공을 휘둘러 게임오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5명 단위로 25번째, 50번째, 75번째, 100번째, ... 에는 보스급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긴장감있는 음악으로 바뀌고 바지를 입은 캐릭터가 등장하죠. 이 놈은 칼을 막기도 합니다. 단 한방으로 쳐서 없앨수도 있지만 못막을 때까지 계속해서 쳐야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계속 막을경우 마구 때리다가 허공을 베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타의 찬바라 치트키
R을 누른 상태로 시작하면 고속모드가 됩니다.
R+W를 누른 상태로 시작하면 초고속모드가 됩니다.
B를 누른 상태로 시작하면 배경에 브룻소가 등장합니다.
(브룻소가 등장하는 것은 직접 해봤는데 안먹히네요.)
7월 29일에 플레이하면 황야의 배경에 파파쿠타 모자를 쓰고 나옵니다.
10월 26일에 플레이하면 SF배경에 고양이귀 모자를 쓰고 나옵니다.


스크린샷 2개는 7월 29일에 할 때 모습과 10월 26일에 할 때 모습입니다. 윈도우의 날짜를 바꾸기만 하면 되죠.

파일 다운로드
chan.zip

위 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09/10/24 - [게임 Game Review/*기타] - [WIN / 미니게임] 쿠타시리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