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3.17 강적리그 신디케이트 보상표 (2022.02.04 추가)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3.16 스컬지리그 신디케이트 보상표 (2021.10.28 추가)

* 아이슬링 4성은 3.15 탐험리그에서 어눌+엑잘로 너프됨
 - 모드 하나 랜덤으로 지워지고 베일이 추가되니 보통 접두, 접미 고정을 쓰고 사용함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3.14 신디케이트 보상표, 시트 (Syndicate Rewards, Sheets)

3.14 결전(Ultimatum)리그에서 기존 컨텐츠의 보상을 강화하는 패치를 하면서 신디케이트 보상 역시 달라졌다. 기존과 같이 배신자들은 3성까지 등급을 올릴 수 있고, 카타리나를 잡으면 모든 멤버들의 등급을 +1성해서 보상을 준다.

즉, 예전처럼 안전가옥만 털면 3성 등급까지의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3성을 만든 상태에서 카타리나를 잡으면 4성 보상을 주기 때문에 카타리나를 잡을 필요성이 생겼다. 그리고 기존의 강력한 보상들이 거의 대부분 3성에서 4성으로 옮겨 갔다.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T는 수송(Transportation) , F는 방어(Fortification), R은 연구(Research), I는 개입(Intervention) 이다.
모든 보상이 완성된 버전은 못 찾았고, 위의 시트만 봐도 큰 지장은 없다.

가장 눈에 띄는 보상은 이번 결전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은 장막이다.

기존 아이슬링 연구 3성 보상이었던 장막 부여가 4성으로 옮겨갔고, 3성 이하에서는 장막의 카오스를 보상으로 준다. 그리고 인기 보상이었던 보리치 연구는 3성까지 동일하며, 4성에선 1~6소켓을 흰 홈으로 바꿔주는 보상이 추가되었다.

또, 무기 및 방어구의 퀄리티를 올릴 수 있었던 힐록의 보상이 4성에서 30%까지 올리는 것으로 추가되어 기존에 완벽한 화석으로 30퀄리티 작업을 미리 했어야만 했던 것을 대체할 수 있게 되었다.

 

2019.06.20 - [공략 (Game Manual)/패스 오브 엑자일] -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신디케이트(Syndicate) 공략, 정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신디케이트(Syndicate) 공략, 정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신디케이트(Immortal Syndicate) 공략, 정리 신디케이트는 복잡한만큼 최대한 중요한 부분을 핵심적으로 설명하겠다. 신디케이트는 필드나 맵에서 NPC 준(Jun)을 만나

mazekb.tistory.com

이 글에서는 3.14 결전리그에서 바뀐 보상표만 작성했으므로, 기본적인 신디케이트에 대한 공략 및 정보는 위 링크 참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