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pch6588 비상의 블로그)


에이션트 블루(Ancient Blue) OST
김민수 - 저 하늘처럼 영원히


저 불타는 태양처럼 나의 영혼 숨쉴 때
그대의 아픈 맘 이제 모두 내가 안을게요 (이젠 눈을 떠요)
작은 그대 깊은 상처 내 가슴이 먼저 아픈 건 나 그대 사랑인거죠

나 눈감은 순간 안타까운 건 혼자남을 그대 생각에 내 가슴이 저며
내가 없다고 슬퍼마요 내기억이 끝날때까지 우리 함께라고

나 사라진 게 아냐 그대 마음속깊은 그 곳에 이렇게 살아 숨쉬잖아!
더 이상 눈물과 친한모습 이젠 던져버려요 나 역시 이땅에 그대영혼으로 살아가기에

깊은 슬픔 맺힌 그대 눈물 자국 느낄 때
참으려 하늘만 보고있는 모습을 알아요 (이젠 눈을 떠요)
작은 그대 깊은 상처 내 가슴이 먼저 아픈 건 나 그대 사랑인거죠

한줄기의 빛이 되어 세상에 피어나리
아름다웠던 우리 사랑위해

저 불타는 태양처럼 나의 영혼 숨쉴 때
그대의 아픈 맘 이제 모두 내가 안을게요 (이젠 눈을 떠요)
내가 없다 이 세상이 다 끝난거라 말하지마 우리 사랑 내 곁에 함께 해

영원에 깊게 새긴 약속들이 지친 마음에 빛이되리
저 하늘처럼 영원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