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캡처(OpenCapture) v6.7 - 2011년 10월 25일기준 최신버전
공식홈페이지 : http://opencapture.net/

"오픈캡쳐(OpenCapture)는 개인, 기업, 학교, 피씨방, 관공서등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 한 편리한 화면 캡쳐도구 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다른 사이트나 자료실등에 올리는 것 또한 자유입니다.
프로그램은 Windows XP 이상 모든 버전(64bit 지원)에서 작동됩니다. (Windows 7, Vista포함)
기본적으로 20여가지의 이미지 포멧(png, jpg, gif, tif, psd, pdf, hdp ...)을 지원하고 있으며, 듀얼모니터를 지원합니다.
오픈캡쳐는 2003년부터 개발을 시작하여 많은 사용자분들에게 사랑받아오고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고, 편하게 화면을 캡쳐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쓰여져 있는 내용입니다.


제가 쓰는 화면캡처 유틸리티는 오픈캡처와 칼무리 두개입니다. 칼무리의 경우는 픽셀을 지정해서 일정크기의 스크린샷을 여러장 찍을 때 좋고(640x480 스크린샷을 애용합니다), 오픈캡처의 경우에는 바로바로 쓰거나 간단한 편집이 필요할 때 편리하죠. 오픈캡처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클립보드와 프로그램상 두군데에 동시에 저장되기 때문에 문서나 기타 필요한 곳에 붙여넣기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그리기도구를 제공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Opencapture_v6.7.exe


2009/09/25 - [자료 Pds Post/*유틸리티] - 편리한 화면캡처 유틸리티, 칼무리 v2.12

P.S (2012-05-13) :

Cracked추가로 v7.0이 되면서부터 개인을 제외한 사용은 유료가 되었습니다. 개인사용은 무료이긴 한데 휴대폰 인증을 요구하더라구요.. v6.7은 프리웨어의 최고버전이고 더이상 업데이트를 요구하지 않도록 크랙되어 있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화면캡처 유틸리티 오픈캡처(Open Capture Cracked) 프리 크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