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상게임 Opening
김현아 -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날아오르라

묻혀 있던 전설이 깨어나
진실이 되어 눈 앞에 펼쳐질때
아련이 울리는 워아이니
그대에게 꿈꾸듯 이끌려
눈을 떠 가는 영혼
빛을 발하는 또다른 하나의 세계

소중한 나의 연인을 위해서 지금
무엇을 나는 할 수 있을까
이루지 못할 꿈은 없어요
거짓없이 믿어요 (난 믿어요)

영원한 나의 사랑을 위해서 지금
모든걸 나는 버릴 수 있어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사랑은
오직 하나 뿐인 구원이니까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날아오르라

신비속의 책장을 넘기며
시간을 넘어 모험이 펄쳐지고
웃음을 보이며 니하오마
그대에게 기대는 나에게
사랑은 빛나는 성좌
소망을 이룰 또 다른 하나의 기적

소중한 나의 연인을 위해서 지금
무엇을 나는 할수있을까
이루지 못할 꿈은 없어요
거짓없이 믿어요 (난 믿어요)

영원한 나의 사랑을 위해서 지금
모든걸 나는 버릴 수 있어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사랑은 오직
하나뿐인 구원이니까
날아 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날아오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