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웨딩피치 Opening
최용준 - 전설의 사랑


돌아보면 누군가가
나의 곁에 있을 것만 같아

내맘을 설레게했던
작은 기대까지도

느낄 수 있는 거기엔
나를 지켜주는 니가 있어

힘겹던 그 순간마다
위로가 되준 너

전설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
그약속 지키러 넌 온거야

나는 느낄수있어
스쳐가는 너의 향기를
손을 내밀며 거기 서 있을 것 같은

여린 어깰 기대던
너는 나의 믿음일 뿐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전설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
그약속 지키러 넌 온거야

나는 느낄수있어
스쳐가는 너의향기를
손을 내밀면 거기 서 있을 것 같은

여린 어깰 기대던
너는 나의 믿음일 뿐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여린 어깰 기대던
너는 나의 믿음일 뿐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