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오토체스(AutoChess) 2/26 업데이트(패치) 변경 내역



새 종족 / 새 유닛


[새 종족] - 사티로스 - (1) 사티로스가 밴치에 있으면 밴치를 적에게 보이지 않음


[리키] - 3딸라 사티로스 어세신

능력: 연막탄

쿨: 15초

지속시간: 3,4,5

광역으로 공격을 빗나가게 함(30, 40, 50)

범위: 중심으로 부터 325(2 유닛 가량), 따라서 구석이 아니면 5x5

시전 위치: 리키를 중심으로


[프문] - 프문 (aka 프문, aka 미라나) - Cost 3 Elf Hunter

Ability: Arrow - Magical Damage

CD: 10,8,6

마법 최소뎀: 50,75,100

마범 최대뎀: 500,750,1000

최소 스턴: 1,1.5,2

최대 스턴: 5,7.5,10

최대 거리: 6000

최소-최대 계산:

스턴 지속 = min_stun + ((max_stun - min_stun)*(distance / max_distance)) or min_stun

딜 = min_damage + ((max_damage - min_damage)*(distance / max_distance)) or min_damage

@멀수록 스턴 딜 더 들감


[DP] - 죽예 - Cost 5 Undead Warlock

Ability: Exorcism

CD: 20,15,10

Duration: 10

Radius: 700

회복 %: 25

Dmg: 100 (처음의 150에서 낮아짐)

영혼 수: 10,15,20

영혼 생성 주기: 0.3

@캐리어 마냥 영혼이 하나씩 나오고 지속시간 동안 공격하는거



능력 / 유닛 / 종족 / 직업 변화


[BEASTMASTER] - 공속 1.1에서 1.3(느려짐)

[RAZOR] - 능력 범위 400,500,600 에서 400,450,500 으로 감소

[Witch Doctor] - 튕기는 횟수 1회 증가

[DISRUPTOR] - 능력 딜 100,200,300 에서 100,150,200 으로

[LINA] - 능력 쿨 13,10,7 에서 10,8,6 으로

[LINA] -공속 1.6에서 1.3(빨라짐)

[TINKER] - 팅커 쿨 7,6,5 에서 8,6,4

[TINKER] - 팅커 능력 딜 200,300,400 에서 250,350,450


[SLARK] - 완전한 변화

* 3딸라에서 2딸라로 변경

* 능력 점프로 변경

가장 가까운 빈 셀을 가진 적을 대상으로 데미지 및 무장해제

CD: 10,8,6

Physical Damage: 200,300,400

무장해제,5,7 sec


[Alchemist] - 궁극기 리메이크 (산성 스프레이 → 화학적 분노)


[UNDEAD] - 방어력 감소 -5,-7 에서 -4,-6 으로 감소

[NAGA] - 종족 버프 20,40 에서 30,30 으로 변경

[HUNTER] - 종족 추가 공격력 버프 30%,30% 에서 25%,25% 으로 감소

[BEAST] - 공격력 버프 10%,15%,20% 에서 15%,20%,25% 으로 증가

[ORC] - 종족 추가 체력 버프 250,350 에서 200,300 으로 감소

[ELF] - 세번째 티어 종족 버프 추가 (3), (6), (9) - 추가 25% 회피

[ASSASSIN] - 세번째 종족 버프 추가 (3), (6), (9). 1티어 - 10% 3배 뎀(기존 3.5배), 2티어 - 15% 4배 (기존 20%, 4.5배), 3티어 - 20%, 5배(신규)



Game Changes

* 아이템 크래시 수정(되는 것 같은데 지켜보자)

* Chess Movement on board now has an animation and sound

* Attempt at fix for removal of units that might have related children (minions??)

* Possible fix for unattackable units (moved ChessAI() out of an if-statement that checked for valid ability list

* Added ability to Suggest an Early End Game before Round #3 if more than 50% of players are disconnected, dead, invalid or agree to an early end-game.


* 게임플레이:  게임시작 2라운드이내 오른쪽 아래 버튼추가, 라운드 조기 종료 건의 가능. 만약 과반수 플레이어가 동의, 사망 혹은 디스커넥일 경우 게임 자동종료.

* 게임종료 결산보드에 게임 총 골드표시, 또한 신고버튼 추가 (치트,핵,욕설등 행위 신고. 부디 승패,운 및 개인 견해로 신고 하지 않길 바람.)

* 라운드 종료 환호성이 나올때 영웅한테 아이템을 줄 수 없음.  게임 붕괴 혹은 아이템이 사라지는 버그 방지용.

* 추가) 핵을 이용할 경우 계정 삭제될 수 있다고 개발자 웨이보로 언급



출처 : 체크메이트 마이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tcs&no=160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2019/02/21 - [공략 (Game Manual)/기타] - 도타2 오토체스(AutoChess) 유닛 리스트 & 스킬 & 시너지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