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심시티5를 구매했는데.. (구매 후기라고 쓰고 결제 후기라고 읽는다.)
중복 결제(2번 입금됨)가 되는 바람에 EA코리아 고객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고객서비스 전화번호
080-578-8823, 02-578-8823
백날 전화해봤자 안받습니다.

그 다음으로 메일을 시도해보았습니다.
support@ea.co.kr


는 FAIL.


EA 고객서비스 이용하실분은 Live Chat 이용하세요..

https://help.ea.com/contact-us <- 여기로 접속합니다.

 

사이트 오른쪽 아래로 가시면 국가 설정을 할 수 있는데, 라이브 챗을 하려면 United States로 설정해야 합니다.

 

Step 1에 어떤 문제인지 카테고리를 설정해줘야 라이브챗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 되면 클릭.
저는 대기자가 많아서 6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떴고, 꽤 기다린 후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라이브 챗 이용한 전문입니다.
EA 고객서비스 이용하다가 화딱지가 나서 다른 분들에게 소소하게 도움이라도 될 듯 싶어 간단히 글남겨봅니다.

You are now ready to chat with Charanjeet.
CharanjeetThanks for contacting EA Help! My name is Charanjeet how may I help you?
youhello?
youduplicate payment
CharanjeetPlease explain me your issue little more.
youi bought simcity5
youMoney was paid twice
youi bougth simcity5 last sunday
CharanjeetPlease provide me the Order number.
youwait plz
you (삭제)
youand (삭제)
CharanjeetWould you mind holding for a couple of minutes while I fetch some relevant information?
youok
CharanjeetYes, you got charged twice on Order (삭제)
youWhen will I receive my money?
CharanjeetI will refund you after verification.
CharanjeetThere is security question mentioned on your account, please provide me the answer to the following question to verify your account :
Charanjeet우리집 주소는?
you (삭제)
you (삭제)
CharanjeetThank you, that is correct.
CharanjeetI will forward a refund request now.
youthank you
CharanjeetRefund number (삭제) has been created for this transaction in the amount of KRW66,000.00
CharanjeetYou will receive refund within 4-6 working days in your account.
youthank you.
CharanjeetThank you for contacting EA. Is there anything else I can help you with today?
younothing
CharanjeetIf you need help with anything els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anytime!
CharanjeetBye and take care.
CharanjeetYou can click End Chat button.
Your chat transcript will be sent to mazekb@naver.com at the end of your chat session.
 * 이 자리를 빌어 고객서비스 응대를 해주신 잘한짓(Charanjeet)님께 감사드립니다.  

특이한 점이라면 본인 확인 질문을 물어본다는거?
환불이나 저와 비슷한 경우라면 주문번호를 미리 확인하는 것도 좋겠네요.

p.s : 고객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는데 '고객님이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라는 말이 나옴..
한 스무번쯤 듣다보니 아.. 서비스센터 직원이 고객인가 하는 생각이 듬

p.s2 : 여기에 욕을 쓰지 않은 것은 자비와 인내의 산출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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