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야생에서 정규전에 편입되는 카드 목록 (10월9일)

정보 출처 : 하스인벤 http://www.inven.co.kr/board/hs/3508/15283

드루이드
잇힌 왕 쿤 - 선택 - 방어도를 +10얻습니다. 또는 내 마나 수정을 모두 회복합니다.
천공의 교감 - 마나 수정을 10개 얻습니다. 내 손에 있는 카드를 모두 버립니다.
성기사
수수께끼의 도전자 - 전투의 함성: 내 덱에 있는 모든 종류의 비밀을 하나씩 시전합니다.
앙갚음 - 비밀: 내 하수인 중 하나가 죽으면, 무작위 아군 하수인에게 +3/+2를 부여합니다.
주술사
심연의 괴수 - 도발, 이번 게임에서 내가 소환한 토템 하나당 비용이 (1)씩 감소합니다.
진화 - 내 하수인들을 비용이 (1) 높은 무작위 하수인으로 변신시킵니다.
사냥꾼
야생의 부름 - 동료 야수 3마리를 모두 소환합니다.
실탄 장전 - 이번 턴에 내가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무작위 사냥꾼 카드를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사제
빛폭탄 - 모든 하수인이 자신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볼진 - 전투의 함성: 다른 하수인과 생명력을 바꿉니다.
마법사
나불대는 책 - 전투의 함성: 무작위 마법사 주문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불꽃꼬리 전사 - 내 주문이 시전된 후에, 모든 적에게 2의 피해를 무작위로 나누어 입힙니다.
도적
수집가 샤쿠 - 은신, 이 하수인이 공격할 때마다 상대편 직업의 무작위 카드를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칼잡이 강도 - 전투의 함성: 상대편 직업의 무작위 카드를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흑마법사
임프 두목 - 이 하수인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1/1 임프를 소환합니다.
어둠을 등지다 - 내 영웅 능력과 흑마법사 카드를 다른 직업의 것으로 교체합니다. 교체된 카드의 비용이 (1) 감소합니다.
전사
바리안 린 - 전투의 함성: 카드를 3장 뽑습니다. 하수인을 뽑으면 바로 내 전장에 놓습니다.
블러드후프 용사 - 도발, 피해를 받은 상태면 공격력을 +3 얻습니다.
중립
타락자 느조스 -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에서 죽은 내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들을 소환합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 죽음의 메아리: 무작위 적 하수인을 가져옵니다.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 이 하수인은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내 턴이 끝날 때,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8 줍니다.
전시 관리인 - 도발, 전투의 함성: 내 덱에서 야수, 용족, 멀록을 뽑습니다.
제왕 타우릿산 - 내 턴이 끝날 때, 내 손에 있는 카드들의 비용이 (1) 감소합니다.

 

모든 카드는 10월 9일에 무료로 제공되며 해체할 수 없고 기간(2개월)이 끝나면 회수됩니다.
https://twitter.com/Chris_Attalus/status/1180175531444060160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같은 카드는 야생에서만 사용가능하고, 정규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카드를 일시적으로 추가해 주는 듯 하다. 주기적으로 야생카드를 정규전으로 편입하는 로테이션 시스템 각을 보는 듯 한데..

개인적으로는 다른 카드들은 다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제왕 타우릿산 '그 카드'가 돌아와서 또 어떤 덱이 나올지 기대된다. 메카툰도 현역이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