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스트 1% 근성으로 도전해서 결국 클리어했네요.
미션 조건은 피버 연속 3회 터뜨리기 + (1%를 내지 않는 것) 입니다.


제 클리어 아이템 세팅입니다.
아이머 - FEVER+5, TECH+3, DefUP+3
스펙터클기어1 - SPEC 130, DefUP+5
레드 노트 - FEVER+2, TECH+1, DefUP+2

총합 - SPEC 130, FEVER+7, TECH+4, DefUP+10 이네요


아이템 세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AUTO가 0이어야 한다는 것.
그 다음으로 연타노트를 전부 포기하면 쉽기 때문에 DefUP을 최우선으로 맞췄습니다.
다음순위는 TECH, 마지막으로 FEVER로 생각되네요.
키 어시스트는 당연히 꺼야합니다.



그럼 공략..!

먼저 배속은 자신이 가장 편한 배속으로 시작하시고 FEVER 3회를 터뜨리는 순간부터 피버는 버립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엔비파워와 마인드컨트롤은 시작부터 연속 피버3회를 터뜨리고 그 뒤로는 버렸고요.
롤링온더독 같은 경우엔 초반에 연타가 나와서 연타가 지나갈 때까지 피버를 터뜨리지 않고
연타를 버린 후에 피버3회를 터뜨렸습니다.


엔비파워의 경우 동영상을 보시고 같은 구간을 버리시면 편합니다.
2분 4초~5초 사이에 1,3 2,4 3,5 노트가 나오고 그 뒤 노트를 다 버리는 장면이 있는데.
1,3 2,4 까지만 치셔야합니다. 3,5를 치고 그 뒤를 버리면 이상하게 1%가 나와서 게임오버가 뜨네요..
저렇게 버릴 구간을 딱 정해놓고 하니 엔비파워는 열에 아홉은 클리어하게 되었네요 ㅋ

마인드컨트롤에서 정말 짜증났네요..
기본적으로 연타가 많은 곡이라서;;
3분 42초부터 폭타구간을 전부 버리고 나머지 대부분의 구간을 정공으로 했습니다.
버릴구간 만들기가 영 마땅치가 않네요

롤링온더독은 미션을 도전하기 전에 프리스타일에서 정말 많이 해보고
버릴 구간들을 다 정해놨습니다만..
미션 여러번 도전하는 그사이에 잊어버리고.. 3스테이지에 도착하니 긴장을 해버려서 ㅋㅋ
어거지로 클리어했습니다.
기본적으로 2개 연속된 연타는 치고, 3연속 4연속 연타는 전부 버리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미션을 도전하기 전에
각 곡을 프리스타일에서 전부 해보시고 버릴구간을 확실히 정한 후에 도전하시면
클리어 하실 수 있을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