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에 올렸던 유틸리티 Spell의 최신버전입니다. Spell v2.4 (2009년 11월 30일)
기능은 동일하고 언제부터인가 네이버 블로그나 기타 여러곳에서 적용이 안됐었는데 그것을 고쳤다고 하네요.
댓글을 보니 아직도 안되는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부터는 전에 올렸을 때 적었던 유틸리티에 대한 설명입니다.


요즘 블로그라던지 기타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불펌을 방지하기 위해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막아놨다던가 드래그가 되지 않는다던가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그러한 방지를 간단하게 해제해 줍니다. 실행을 하면 자동적으로 띄워져있는 사이트들을 불러오게 되고 펌방지가 되어있는 사이트는 잠금표시 아이콘과 함께 '방지됨'이라고 나타나죠.

'선택하신 인터넷 페이지의 펌 방지를 해제 합니다! (U)'라고 써있는 버튼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에 빨간 테두리가 쳐지면서 펌방지가 해제됩니다. 마우스 오른쪽버튼이나 기타 모든 동작들을 할 수 있게 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택하신 인터넷 페이지의 모든 그림(이미지)를 가져옵니다(I)...' 이라고 써있는 버튼을 눌렀을 때의 모습입니다. 모든 이미지 파일만 따로 불러와서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저장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도와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택하신 인터넷 페이지의 내용을 가져옵니다(C)...' 이라고 써있는 버튼을 클릭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스크린샷의 너비가 조금 넓어서 클릭하시면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인터넷 페이지 전체를 가져올 수 있죠. 페이지 전체를 불러와서 저장을 한 후 따로 열어서 보면 태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펌방지라는 것이 해당 사이트의 주인이 불펌을 방지하기 위해 걸어놓은 것인데 사실 이런 유틸리티는 악용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알기 전에도 인터넷 임시파일을 이용한다든지 해서 어떻게든 불펌을 할 수는 있었습니다. 저역시 그런 방법을 사용해서 필요한 이미지나 텍스트를 복사했죠. 사용자의 역량에 맡길 문제인 것 같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setup.exe

설명은 복사해서 붙여넣기했지만 파일은 최신버전입니다.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로 간단히 설치한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입니다.
(자료출처 : Realization of Dream http://rodream.net)
클릭투트윅으로 알게된 곳인데 유용한 유틸리티들이 많습니다. 클릭투트윅을 알고계신 분도 많으실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