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HearthStone) 용병단 종족 시너지표, 스킬 리스트

금일(2021년 10월 13일) 출시한 하스스톤 용병단 모드

 

용병단 종족 & 주문속성 시너지표

클릭하면 커집니다.

 

각 용병 스킬 리스트
 - 각 스킬과 무기, 장비는 1레벨 기준

수호자(Protector) - 투사(Fighter)에게 두배의 피해를 줌, 주문술사(Caster)에게 두배의 피해를 받음

1. 가로쉬 헬스크림(오크) - 전설
스킬 1) 막고라 : 속도(9) / 적 하나를 공격합니다, 그 후 적은 가로쉬를 공격합니다.
스킬 2) 호드의 힘 : 속도(2) / 지연(1) / 도발을 1턴동안 얻습니다. 적캐릭터 하나당 체력을 2 얻습니다.
스킬 3) 전투의 함성 : 속도(3) / 지연(1) / 나의 오크들에게 공격력 4를 이번턴동안 부여합니다. 랜덤 적 하나를 공격합니다.(가로쉬가)
무기 1) 결투 건틀렛 : 이 용병의 체력이 20이하로 떨어지면, 죽을때까지 막고라를 시행합니다.
무기 2) 만노로스의 송곳니 : 호드의 힘이 추가로 2 체력을 더 부여합니다.
무기 3) 오크의 깃발 : 전투의 함성이 오크들의 체력을 추가로 4 회복시킵니다.

2. 그롬마쉬 헬스크림(오크) - 전설
스킬 1) 피의 열정 : 속도(8) /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공격력을 5얻습니다.
스킬 2) 강력한 슬램 : 속도(4) / 적 하나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그대상의 다음 능력의 속도가 (2) 늦어집니다.
스킬 3) 전투격노 : 속도(9) / 지연(1) / 공격력 2를 얻습니다. 적을 공격하고 그 옆의 적 하나에게도 공격합니다. 
무기 1) 피의 울음소리 : 피의 열정의 치명타가 발동되면 5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무기 2) 홀팅 새쉬 : 강력한 슬램의 데미지가 2증가합니다.
무기 3) 피에 굶주린 아뮬렛 : 전투격노의 공격력이 1증가합니다.

3. 라그나로스(정령) - 전설
스킬 1) 마그마 블래스트(화염) : 속도(5) / 4데미지를 줍니다. 화염주문연계:대신 8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죽어라 벌레들아!(화염) : 속도(10) / 무작위 적에게 6데미지를 줍니다. 치명타:이 효과를 반복합니다.
스킬 3) 메테오(화염) : 속도(8) / 지연(2) / 선택한 적에게 9데미지를 주고 양옆의 적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무기 1) 타오르는 룬 : 패시브:화염주문공격력 +1
무기 2) 설퍼라스 : 패시브:5 추가체력, 나의 캐릭터는 빙결되지 않습니다.
무기 3) 녹아내린 심장 : 마그마 블래스트의 딜을 2증가 시킵니다.

4. 리치킹(언데드) - 전설
스킬 1) 동상 : 속도(9) / 적 하나를 공격합니다. 이번턴에 시전하는 능력의 속도가 영원히 (1) 느려집니다.
스킬 2) 죽음의 고리(암흑) : 속도(7) / 지연(1) / 적에게 6데미지를 주거나 아군을 10회복시킵니다.
스킬 3) 서리방패(빙결) : 속도(5) / 지연(2) / 이번턴에 도발을 얻습니다. 적이 이 용병을 공격한 후에 다음 턴 종료시까지 빙결됩니다.
장비 1) 서리한 : 동상이 양옆의 적도 느려지게 합니다.
장비 2) 공허의 걸음 : 죽음의 고리가 항상 이 용병도 4 회복시킵니다.
장비 3) 지배의 투구 : 패시브:상대가 속도(7) 이상의 스킬을 시전한 후, 3데미지를 줍니다. 

5. 말퓨리온 스톰레이지(나이트엘프) - 전설
스킬 1) 세나리온 급증(자연) : 속도(4) / 4데미지를 줍니다. 다음턴 아군캐릭터들의 자연 스킬속도가 (1) 빨라집니다.
스킬 2) 얽히는 뿌리(자연) : 속도(5) / 지연(1) / 6데미지를 주고 속박합니다. 
스킬 3) 대 드루이드의 부름 : 속도(8) / 지연(1) / 선택-모든 적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또는 모든 아군의 체력을 8회복시킵니다.
무기 1) 숲의 메달 : 얽히는 뿌리가 상대의 능력속도를 추가적으로 (1) 증가시킵니다.
무기 2) 브리어쏜(장미가시) : 대드루이드의 부름의 데미지를 2 증가시킵니다.
무기 3) 생명뿌리 스태프 : 패시브:자연주문을 시전할때마다, 아군캐릭터의 체력을 3회복 시킵니다.

6. 쓰랄(오크) - 전설
스킬 1) 호드를 위하여 : 속도(5) / 오크에게 공격력을 1부여합니다.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2) 번개폭풍(자연) : 속도(6) / 모든적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스킬 3) 대족장의 명령(자연) : 속도(8) / 지연(1) / 적하나에게 피해를 4줍니다. 가장왼쪽에 있는 나의 캐릭터가 그적을 공격합니다.
장비 1) 화려한 전쟁피리 : 대족장의 명령이 2데미지를 추가로 줍니다.
장비 2) 힘의 반지 : 패시브:아군 오크가 공격할 때마다 2의 체력을 부여합니다.
장비 3) 둠해머 : 패시브:공격력 2와 질풍을 얻습니다.

7. 알렉스트라자(용족) - 전설
스킬 1) 용의 숨결(화염) : 속도(6) / 적 하나에게 4피해를 주거나 아군을 10회복시킵니다.
스킬 2) 불꽃 뷔페(화염) : 속도(5) / 지연(1) / 적 하나에게 5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3) 용의여왕의 책략(화염) : 속도(9) / 지연(2) / 적 하나에게 그 적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줍니다.
무기 1) 용기사의 문장 : 용의여왕의 책략이 준 데미지만큼 알렉스트라자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무기 2) 알렉스트라자의 브로치 : 용의 숨결의 딜 또는 힐량이 2 증가합니다.
무기 3) 신속의 아뮬렛 : 용의여왕의 책략의 속도가 (1) 빨라집니다.

8. 자락서스(악마) - 전설
스킬 1) 군단의 폭발(지옥) : 속도(8) / 4데미지를 줍니다. 치명타:자락서스의 주먹을 발동시킵니다.
스킬 2) 자락서스의 주먹(지옥) : 속도(6) /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4줍니다. 다른 악마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스킬 3) 펠 인페르날(악마) 4/4 : 지연(1) / 지옥주문공격력 +1
무기 1) 분노의 아뮬렛 : 자락서스의 주먹이 피해를 2 더줍니다.
무기 2) 트루스트라이크 건틀렛 : 자락서스의 주먹이 항상 가장 체력이 낮은 적을 타겟팅합니다.
무기 3) 지옥 코어 : 펠 인페르날에게 추가적으로 지옥주문공격력+1을 부여합니다.

9. 그룰 - 영웅
스킬 1) 광기의 폭풍 : 속도(7) / 적하나를 공격합니다. 만약 이 용병이 데미지를 받았다면 먼저 공격력을 2 얻습니다.
스킬 2) 용학살자의 화살 : 속도 (4) / 2데미지를 줍니다. 만약 드래곤이라면 대신 9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3) 용아귀 밀렵꾼(오크) 6/6 : 속도(3) / 지연(1) / 전투의 함성 : 만약 상대가 용을 조종하고 있으면 6/6과 속공을 얻습니다.
무기 1) 버닝샷 : 용학살자의 화살이 2데미를 더 줍니다.
무기 2) 용의 해골 : 패시브:내 캐릭터이 +2 화염저항을 얻습니다.
무기 3) 용발톱 피스트 : 패시브:상대편 필드에 용이 있다면 그룰이 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10. 만노로스(악마) - 영웅
스킬 1) 공포의 일격 : 속도(5) / 적을 공격합니다. 나의 악마들에게 체력을 2 부여합니다.
스킬 2) 지옥 채찍(지옥) : 속도(4) / 적 하나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그적은 이번턴 회복을 할 수 없습니다.
스킬 3) 공포의 외침 : 속도(2) / 지연(1) / 이번턴동안 모든 적의 공격력을 3 감소시킵니다.
무기 1) 핏 로드의 지팡이 : 공포의 일격이 추가적으로 체력을 2 부여합니다.
무기 2) 지옥의 장 : 지옥채찍의 데미지가 3증가합니다.
무기 3) 지옥강화 폐 : 공포의 외침이 모든 적에게 2의 피해를 줍니다.

11. 무클라(야수) - 영웅
스킬 1) 바나나광풍 : 속도(7) / 무작위 아군 캐릭터에게 바나나 1개를 주고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2) 저녁시간 : 속도(4) / 지연(1) / 바나나 한개를 먹고 이번턴에 도발을 부여합니다.
스킬 3) 원시의 힘 : 속도(3) / 지연(1) / 아군야수에게 공격력 5를 부여하고 공격하는 동안 면역상태로 만듭니다.
장비 1) 싱싱한 바나나 : 바나나가 추가제력을 1 부여합니다.
장비 2) 방사능 바나나 : 바나나가 추가공격력을 1 부여합니다.
장비 3) 무클라의 큰형 : 전투의 함성:2/5 도발 야수를 소환합니다.

12. 바리안 린(인간) - 영웅
스킬 1) 분할공격 : 속도(6) / 적 하나를 공격합니다. 치명타:나의 인간들에게 공격력을 4부여합니다.
스킬 2) 영웅의 도약 : 속도(4) / 지연(1) /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4줍니다. 나의 다른 인간들이 영원히 속도가 (1) 빨라집니다.
스킬 3) 보복 : 속도(6) / 지연(1) / 이번턴에 적이 공격한 후에 그 적을 공격합니다.
무기 1) 샬라메인 : 패시브:공격력 +1
무기 2) 속박된 부츠 : 영웅의 도약이 추가로 2데미지를 줍니다.
무기 3) 전쟁의 깃발 : 보복의 공격속도가 1빨라집니다.

13. 케른 블러드후프(타우렌) - 영웅
스킬 1) 선조의 일격 : 속도(6) / 적을 공격합니다. 행동을 하지 않은 적 하나당 체력을 2회복합니다.
스킬 2) 인내의 오라 : 속도(3) / 지연(1) / 한턴동안 도발을 부여합니다. 이번턴동안 내 캐릭터들의 속도가 (1) 빨라집니다.
스킬 3) 대지충격(자연) : 속도(5)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줍니다. 다음턴 적들의 속도가 1 감소합니다.
장비 1) 신속토템 : 인내의 오라가 이 용병의 다음 능력 속도를 (1) 빠르게 합니다.
장비 2) 번개의 새쉬 : 대지충격의 딜이 2증가합니다.
장비 3) 환생 : 패시브:이 용병이 첫번째로 죽으면 10체력으로 부활합니다.

14. 카리엘 롬(인간) - 희귀
스킬 1) 성기사의 일격 : 속도(6) /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이 용병의 체력을 10회복시킵니다.
스킬 2) 도발 : 속도(1) / 4체력을 회복시키고 한턴동안 도발을 얻습니다.
스킬 3) 빛의 봉인(신성) : 속도(4) / 지연(1) /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공격력을 2 부여하고 체력을 5회복시킵니다.
무기 1) 새벽의 망치 : 성기사의 일격이 다른 아군도 회복시킵니다.
무기 2) 심판의 성서 : 빛의 봉인이 추가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무기 3) 빛의 성서 : 패시브:이 용병이 도발상태일때 공격력을 2얻습니다.

15. 코넬리우스 롬(인간) - 희귀
스킬 1) 무술 전문가 : 속도(8) / 체력 1을 얻고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적이 투사라면 체력을 3얻습니다.
스킬 2) 선봉대 유지(신성) : 속도(4) / 지연(1) / 2턴동안 도발을 얻습니다. 인접한 캐릭터의 체력을 4회복시킵니다.
스킬 3) 희생의 축복(신성) : 속도(6) / 지연(1) / 다른 아군 용병의 체력을 2회복시킵니다. 그 용병이 공격받을때마다 이 용병이 대신 합니다.
무기 1) 빼어난 건틀렛 : 무술전문가가 체력을 추가로 1더 줍니다.
무기 2) 깨우침의 팔찌 : 선봉대 유지가 체력을 2 더 회복시킵니다.
무기 3) 새벽의 방패 : 패시브:데미지를 1감소 시킵니다.

16. 쿨트러스 애쉬폴른(나이트엘프) - 희귀
스킬 1) 데몬슬레이어 : 속도(5) /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적이 악마라면 2공격력을 먼저 얻습니다.
스킬 2) 무작위 공격 : 속도(9) / 지연(1) / 무작위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가장 왼쪽 혹은 오른쪽의 적이면 면역을 얻습니다.
스킬 3) 안광(지옥) : 속도(6) / 지연(1) / 4데미지를 줍니다. 같은 데미지 만큼 이 용병을 회복시킵니다.
무기 1) 혼돈의 아뮬렛 : 안광의 데미지를 3 증가시킵니다.
무기 2) 지옥 칼날 : 안광이 +1 지옥스킬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무기 3) 악마 방패 : 패시브:공격력 1을 얻습니다. 이 용병이 악마에게 항상 크리티컬 데미지(2배피해)를 입힙니다.

 

투사(Fighter) - 주문술사(Caster)에게 두배의 피해를 줌, 수호자(Protector)에게 두배의 피해를 받음

1. 디아블로(악마) - 전설
스킬 1) 둠 차지 : 속도(6) / 적을 공격합니다. 그 적의 능력의 속도가 (1) 늦어집니다.
스킬 2) 파이어 스톰프(화염) : 속도(6) / 지연(1) / 모든 적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아직 행동하지 않은 적의 수 만큼 반복합니다.
스킬 3) 아포칼립스(화염) : 속도(6) / 지연(1) / 이번턴동안 모든역할군에게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을 하수인을 선택합니다. 4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무기 1) 공포의 발톱 : 이 용병이 공격력 1을 얻습니다. 둠차지가 적에게 주는 슬로우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마그마 뿔 : 아포칼립스가 3의 데미지를 더 입힙니다.
무기 3) 검은 영혼석 : 패시브:캐릭터가 죽은후에 이 용병이 체력을 3 얻습니다.

2. 렉사르(하프오크) - 전설
스킬 1) 살상명령 : 속도(7) / 2데미지를 줍니다. 만약 야수가 있으면 대신 4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야생의 벗 : 속도(4) / 지연(1) / 야생의 벗을 선택하여 소환합니다.
스킬 3) 폭발사격(화염) : 속도(5) / 지연(1) / 4데미지를 줍니다. 양옆의 적에겐 2데미지를 줍니다.
무기 1) 날렵한 깃발활 : 살상명령의 속도가 (1) 빨라집니다.
무기 2) 사냥꾼의 소총 : 폭발사격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3) 엄마곰의 발톱 : 패시브:야수를 소환할때마다 1/1을 부여합니다.

3. 실바나스 윈드러너(언데드) - 전설
스킬 1) 밴시볼트(암흑) : 속도(8) / 용병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2) 되찾은 영혼(암흑) : 속도(10) / 지연(1) / 이번게임에서 죽은 아군 하나당 공격력 1을 얻습니다.
스킬 3) 여왕을 위해(암흑) : 속도(8) / 지연(2) / 적을 선택합니다. 인접한 적 하나를 공격합니다.
무기 1) 영혼 항아리 : 되찾은 영혼이 주는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무기 2) 애도의 칼날 : 패시브: 공격력 2를 얻습니다.
무기 3) 죽음의 사격 : 죽음의메아리:이하수인의 공격력만큼 무작위 적 하나에게 피해를 줍니다.

4. 일리단 스톰레이지(나이트엘프) - 전설
스킬 1) 날개짓 공격 : 속도(4) /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가장 왼쪽이나 오른쪽의 적이라면 공격력을 1얻습니다.
스킬 2) 추방자 공격 : 속도(6) / 지연(1) / 가장 왼쪽이나 오른쪽의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이 용병의 체력을 7회복합니다.
스킬 3) 칼춤(지옥) : 속도(10) / 지연(2) / 이 하수인의 공격력만큼 무작위 적 하나에게 피해를 줍니다.
무기 1) 레이저 피스트 : 날개짓 공격이 공격력을 2추가로 얻습니다.
무기 2) 아지노스의 쌍날검 : 추방자 공격이 가장 왼쪽의 적을 두번 공격합니다.
무기 3) 악마의 장막 : 패시브:공격하는 동안 받는 데미지가 2감소합니다.

5) 대장군 분(트롤) - 영웅
스킬 1) 도끼투척 : 속도(4) / 선택한 하수인과 그 양옆의 하수인 중 하나에게 피해를 4줍니다.
스킬 2) 화염숨결(화염) : 속도(6) / 지연(1) / 2데미지를 줍니다. 내가 컨트롤하는 용족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스킬 3) 교묘한 교룡(용족) 10/4 천보, 속공 : 속도(7) / 지연(1)
무기 1) 용의 표식 : 화염숨결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용의 발톱 : 교묘한 고룡의 공격력이 2증가하고 질풍을 얻습니다.
무기 3) 드래곤 룬 도끼 : 패시브:아군 용족이 적을 공격한 후에 그 적에게 4데미지를 입힙니다.

6. 무타누스(멀록) - 영웅
스킬 1) 게걸스러운 공격 : 속도(9) /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죽인 하수인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스킬 2) 비늘로 덮힌 도발 : 속도(3) / 도발을 얻고 이번 턴에 입는 데미지가 1 감소합니다.
스킬 3) 집어삼키키 : 속도(6) / 지연(2) / 가장 낮은 체력의 멀록을 먹고 5/5를 얻습니다.
무기 1) 인식저하 목걸이 : 비늘로 덮힌 도발이 감소시키는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무지개빛 비늘 : 패시브:멀록이 죽은 후 1/4를 얻습니다.
무기 3) 흙 갑옷 : 패시브:2/4를 얻습니다.

7. 사울팽(오크) - 영웅
스킬 1) 집결된 공격 : 속도(6) / 적을 공격합니다. 피해를 입은 상태의 아군 오크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스킬 2) 힐윈드 : 속도(3)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아군에게 피해를 1 줍니다.
스킬 3) 전사 블레이드핸드(오크) 2/5 : 속도(4) / 지연(1) 아군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공격력을 1 얻습니다.
무기 1) 사로나이트 장화 : 집결된 공격이 1/1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무기 2) 버서커의 칼 : 힐윈드가 상대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1증가합니다.
무기 3) 톱니방패 : 패시브:2/6을 얻습니다.

8. 왕크루쉬(야수) - 영웅
스킬 1) 정점의 포식자 : 속도(9) /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반복합니다.
스킬 2) 무섭게 하기 : 속도(4) / 아군 야수 하나당 공격력 1을 얻습니다. 무작위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3) 데빌사우르스(야수) 속공 6/6 : 속도(5) / 지연(1)
무기 1) 신선한 고기 : 무섭게 하기가 추가적으로 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무기 2) 바위 등껍질 : 데빌사우르스가 체력을 4얻습니다.
무기 3) 불타는 발톱 : 패시브:공격력 2를 얻습니다.

9. 티란데 위스퍼윈드(나이트엘프) - 영웅
스킬 1) 비전화살(비전) : 속도(7) / 적 하나에게 피해를 4 줍니다.
스킬 2) 비전 일제사격(비전) : 속도(5) / 무작위 적 둘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스킬 3) 엘룬의 은혜(비전) : 속도(6) / 지연(1) / 다음 턴 시전하는 비전 주문이 두번 발동되고 속도가 영구히 (1) 빨라집니다.
무기 1) 엘룬의 부적 : 비전화살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신록의 곡궁 : 비전 일제사격의 데미지가 1증가합니다.
무기 3) 야생의 팔찌 : 엘룬의 은혜가 자연주문에도 적용됩니다.

10. 티리온 폴드링(인간) - 영웅
스킬 1) 천상의 공격 : 속도(9) /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천상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스킬 2) 왕의 축복(신성) : 속도(4) / 지연(1) / 캐릭터에게 2/2와 천상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스킬 3) 겸손한 심판(신성) : 속도(6) / 지연(1) / 적의 공격력을 3으로 만들고 공격합니다.
무기 1) 왕의 투구 : 왕의 축복이 1/1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무기 2) 파멸의 인도자 : 죽음의메아리:내 캐릭터들에게 4/4를 부여합니다.
무기 3) 티리온의 방패 : 패시브:4체력을 얻습니다. 이 용병이 게임을 시작할때 천상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11. 늙은 거먹눈 멀록(멀록) - 희귀
스킬 1) 지느러미 습격 : 속도(5) / 적을 공격합니다. 다른 아군 멀록도 그 하수인을 공격합니다.
스킬 2) 지옥지느러미 길잡이(멀록) 4/4 : 속도(4) / 지연(1) / 전투의함성:다른 아군 멀록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스킬 3) 거대지느러미(멀록) 6/6 속공 : 속도(5) / 지연(1)
무기 1) 거품 완드 : 지느러미 습격이 공격력 2와 천상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무기 2) 길잡이의 아뮬렛 : 지옥지느러미 길잡이가 2/2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무기 3) 시초의 지느러미 : 거대지느러미가 공격력을 2 얻습니다.

12. 라소리안(악마) - 희귀
스킬 1) 군단 기습 : 속도(4) /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다른 악마를 컨트롤하고 있다면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3 줍니다.
스킬 2) 압도하는 거대마귀(악마) 4/10 속공 : 속도(6) / 지연(1) / 치명타:가장체력이 낮은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3) 지옥 지휘(지옥) : 속도(5) / 지연(1) / 공격력 1을 얻습니다. 이 용병의 공격력만큼 적 에게 피해를 줍니다.
무기 1) 악마의 유해 : 압도하는 지옥마귀의가 공격력을 4 얻습니다.
무기 2) 영혼 보석 : 지옥지휘가 체력도 4 부여합니다.
무기 3) 악마의 표식 : 패시브:아군 악마가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을 2 얻습니다.

13. 로카라(오크) - 희귀
스킬 1) 부족간의 전쟁 : 속도(7) /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다른 오크가 있다면 먼저 공격력을 1 얻습니다.
스킬 2) 공격 랠리 : 속도(2) / 지연(1) / 아군 캐릭터가 공격할 때마다 이번턴에 1/2를 부여합니다.
스킬 3) 오크 맹공격 : 속도(7) / 지연(1) / 4데미지를 줍니다. 다른 오크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무기 1) 서리늑대의 증표 : 부족간의 전쟁이 추가 공격력을 1 부여합니다.
무기 2) 고무의 투구 : 공격 랠리가 추가적으로 1/2를 부여합니다.
무기 3) 선조의 갑옷 : 패시브:5체력을 얻습니다.

14. 사무로(오크) - 희귀
스킬 1) 이중 공격 : 속도(4) / 적을 공격합니다. 만약 이번턴에 데미지를 입었으면 공격력 1을 얻고 한번더 공격합니다.
스킬 2) 거울상 : 속도(9) / 지연(1) / 적을 선택합니다. 이 용병을 복사하여 소환하고 공격합니다. 턴이 끝날 때 죽습니다.
스킬 3) 소용돌이치는 칼날 : 속도(5) / 지연(1) / 모든 적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이번턴에 면역상태가 됩니다.
무기 1) 연마된 칼날 : 소용돌이치는 칼날의 데미지가 1증가합니다.
무기 2) 환영의 새쉬 : 거울상이 추가 복사합니다.
무기 3) 불타는 칼날 : 패시브:이 용병이 공격할때마다 공격력 1을 얻습니다.

15. 스캡스 커터버터(노움) - 희귀
스킬 1) 전술타격 : 속도(4) / 적을 공격합니다. 연계:2의 피해도 입힙니다.
스킬 2) 악의가 담긴 찌르기 : 속도(?) / 지연(1) / 4,7,10의 데미지 중에 선택하여 입힙니다. 데미지에 따라 속도가 변합니다.
스킬 3) 그림자 칼날 : 속도(6) / 지연(1) 적을 공격한 후에 은신을 얻습니다.
무기 1) SI7 계약서 : 전술타격의 콤보 효과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패링 나이프 : 악의가 담긴 찌르기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3) 연마봉 : 그림자 칼날이 공격하지 전에 먼저 공격력을 1 얻습니다.

16. 아나콘드라(나이트엘프) - 희귀
스킬 1) 독사의 이빨(자연) : 속도(5) / 2데미지를 입힙니다. 이번턴이 끝나고 2데미지를 더 입힙니다.
스킬 2) 짐승을 고치다(자연) : 속도(4) / 캐릭터의 체력을 3회복시킵니다. 만약 야수라면 추가로 3의 체력을 부여합니다.
스킬 3) 악몽의 바이퍼(야수) 0/3 : 속도(8) / 지연(1) / 이 미니언의 공격력은 항상 체력과 같습니다.
무기 1) 맹독 : 독사의 이빨이 1데미지를 추가로 줍니다.
무기 2) 야생의 인장 : 짐승을 고치다가 아나콘드라의 체력도 회복시킵니다,
무기 3) 뱀 간식 : 악몽의 바이퍼가 체력을 4얻습니다.

17. 타비쉬 스톰파이크(드워프) - 희귀
스킬 1) 조준 사격 : 속도(7) / 3데미지를 입힙니다. 이 용병이 이번턴에 데미지를 입지 않았으면 6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폭발의 덫 : 속도(2) / 지연(1) / 이 용병이 처음 데미지를 입은 턴에 모든 적에게 피해를 4줍니다.
스킬 3) 곰덫 : 속도(2) / 지연(1) / 이 용병이 처음 데미지를 입은 턴에 3/5 도발이 있는 곰을 소환합니다.
무기 1) 고출력 회전 : 조준사격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사냥 장막 : 곰덫의 곰이 2공격력과 속공을 얻습니다.
무기 3) 배선 조작 : 패시브:4체력을 얻습니다. 나의 덫들이 발동될떄까지 유지됩니다.

 

주문술사(Caster) - 수호자(Protector)에게 두배의 피해를 줌, 투사(Fighter)에게 두배의 피해를 받음

1. 굴단(오크) - 전설
스킬 1) 지옥화살(지옥) : 속도(10) / 4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파괴의 비(지옥) : 속도(8) / 지연(1) /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4줍니다. 이번턴에 시전된 지옥스킬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스킬 3) 생명력흡수(암흑) : 속도(7) / 지연(1) / 4데미지를 줍니다. 그만큼 내 오크와 악마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무기 1) 만노로스의 피 : 파괴의 비의 딜을 1 증가시킵니다.
무기 2) 영혼의 아뮬렛 : 생명력흡수의 딜을 1 추가합니다.
무기 3) 혼돈의 지팡이 : 패시브:오크가 죽은 후에 지옥주문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2. 안두인 린(인간) - 전설
스킬 1) 회개(신성) : 속도(4) / 4데미지를 적 하나에게 줍니다. 무작위 아군 인간의 생명력을 4회복시킵니다.
스킬 2) 신성한 폭발(신성) : 속도(5)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아군캐릭터의 체력을 4 회복시킵니다.
스킬 3) 신의 권능 : 구원(신성) : 속도(3) / 지연(2) / 아군 인간이 이번턴에 피해를 2 덜입습니다.
무기 1) 조화의 종 : 신성한 폭발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회복의 로브 : 패시브:아군 인간이 죽은 후에, 신의권능:구원이 재충전됩니다.
무기 3) 순수의 반지 : 패시브:아군 캐릭터가 회복된 후에, 2체력을 얻습니다.

3. 우서(인간) - 전설
스킬 1) 보호의 축복(신성) : 속도(3) / 아군 캐릭터의 체력을 2회복시키고 이번 턴에 도발을 부여합니다.
스킬 2) 정의의 망치(신성) : 속도(5) / 4데미지를 줍니다. 피해를 입은 적의 다음 능력이 (1) 느려집니다.
스킬 3) 응징의 격노(신성) : 속도(8) / 지연(1) /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4 줍니다. 이번턴에 시전한 신성 스킬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무기 1) 빛의 인도자 : 정의의 망치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빛나는 견갑 : 응징의 격조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3) 희생의 성서 : 죽음의 메아리:다른 아군 용병에게 천상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4. 제이나 프라우드 무어(인간) - 전설
스킬 1) 고드름(냉기) : 속도(7) / 4데미지를 입힙니다. 만약 빙결된 상태면, 대신 8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2) 냉기부유(냉기) : 4데미즐 줍니다. 냉기스킬공격력을 +1얻습니다.
스킬 3) 물의정령(정령) 3/6 도발 : 속도(5) / 지연(1) / 이하수인이 피해를 입힐때마나 빙결시킵니다.
무기 1) 냉기파편 : 고드름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냉기가루 : 물의 정령이 1/2를 얻습니다.
무기 3) 얼음방패 증표 : 패시브:이 하수인이 처음으로 치명적인데미지를 입는다면, 이번턴에 면역상태가 됩니다.(얼방)

5. 나탈리 셰린(인간) - 영웅
스킬 1) 암흑광선(암흑) : 속도(4) / 3데미지를 입힙니다. 만약 아나테마를 가지고 있다면 대신 5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빛의광선(신성) : 속도(2) / 체력을 5회복합니다. 만약 베네딕션을 가지고 있다면 대신 10회복합니다.
스킬 3) 아나테마(암흑) : 속도(6) / 지연(1) / 모든 적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베네딕션으로 변합니다.) - 베네딕션은 아마 아군캐릭터 힐일듯.
무기 1) 암흑의 눈 : 아나테마와 암흑광선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신성의 눈 : 베네딕션과 빛의광선의 힐량이 2증가합니다.
무기 3) 놀드랏실의 파편 : 아나테마와 베네딕션의 쿨타임(지연)이 사라집니다.

6. 남작 게돈(정령) - 영웅
스킬 1) 열기 올리기(화염) : 속도(7) / 2데미지를 줍니다. 다음턴 화염능력 속도가 (1) 빨라집니다.
스킬 2) 지옥불(화염) : 속도(6) / 모든 적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화염연계:2데미지를 추가로 줍니다.
스킬 3) 살아있는 폭탄(화염) : 속도(5) / 지연(1) / 적을 선택합니다. 만약 그 용병이 이번턴에 데미지를 입었으면 선택한 적과 양옆의 적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무기 1) 녹아내린 칼날 : 열기 올리기의 데미지가 1증가합니다.
무기 2) 불타는 손목보호대 : 살아있는 폭탄의 데미지가 두배가 됩니다. 하지만 쿨타임이 1 늘어납니다.
무기 3) 대화재의 표식 : 지옥불의 화염연계 데미지가 2 더 증가합니다.

7. 볼진(트롤) - 영웅
스킬 1) 암흑 충격(암흑) : 속도(6) / 적 하나에게 피해를 4줍니다. 그 적의 다음 능력의 속도가 (1) 느려집니다.
스킬 2) 암흑 물결(암흑) : 속도(5)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암흑연계:대신 6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3) 약화의 저주(암흑) : 속도(3) / 지연(1) / 모든 적에게 암흑약화 2를 이번턴에 부여합니다. 그리고 2데미지를 입힙니다.
무기 1) 해마의 소리 : 암흑출격이 2데미지를 추가로 입힙니다.
무기 2) 볼진의 글레이브 : 암흑물결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3) 신속의 반지 : 패시브:나의 암흑능력 속도가 (1) 빨라집니다.

8. 빛나래(용족) - 영웅
스킬 1) 요정용 브레스(자연) : 속도(3) / 2데미지를 줍니다. 무작위 아군 벤치 용병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스킬 2) 요정의 가루(자연) : 속도(4) / 지연(1) / 모든 아군의 체력을 4회복시킵니다.
스킬 3) 위치변환(자연) : 속도(4) / 지연(3) / 이 용병의 체력을 7회복시키고 벤치의 가장 높은 체력의 용병과 교체합니다.
무기 1) 빛나래의 목걸이 : 요정용 브레스의 체력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무기 2) 빛나래의 반지 : 위치변환의 체력회복량이 10 증가합니다.
무기 3) 요정의 주머니 : 요정의 가루의 체력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9. 예연자 벨렌(드레나이) - 영웅
스킬 1) 신성폭발(신성) : 속도(7) / 4데미지를 줍니다. 아군 캐릭터의 체력을 2 회복시킵니다.
스킬 2) 분리된 빛(신성) : 속도(6) / 지연(1) / 적 하나에게 3데미지를 줍니다. 신성연계:양옆의 적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스킬 3) 벨렌의 축복(신성) : 속도(6) / 지연(2) / 신성스킬데미지를 1부여합니다. 다음 신성스킬이 두번 발동합니다.
무기 1) 축복받은 조각 : 분리된 빛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고무의 서 : 신성폭발의 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무기 3) 빛의 포션 : 죽음의메아리:아군들의 체력을 10회복시킵니다.

10. 안토니다스(인간) - 영웅
스킬 1) 화염구(화염) : 속도(4) / 4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불기둥(화염) : 속도(7)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4 줍니다.
스킬 3) 화염구 폭풍(화염) : 속도(7) / 지연(1) / 무작위 적에게 화염구를 시전합니다. 이번턴에 시전한 화염스킬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무기 1) 신더코어 스태프 : 화염구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화염의 서클릿 : 불기둥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3) 타는듯한 펜던트 : 화염구 폭풍이 두명의 무작위 적에게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대신 쿨타임이 (1) 늘어납니다.

11. 거프 룬토템(타우렌) - 희귀
스킬 1) 룬토템 내려치기(자연) : 속도(7) / 적을 공격합니다. 치명타:전장의 아군 용병과 벤치의 용병에게 1/4를 부여합니다.
스킬 2) 살아있는 덤불(자연) : 속도(5) / 2데미지를 줍니다. 자연연계:이 스킬을 반복합니다.
스킬 3) 무쇠껍질(자연) : 속도(3) / 지연(1) / 이번턴에 도발을 부여합니다. 그 후 이번턴에 자연 스킬을 시전하면 2/4를 얻습니다.
무기 1) 뭉게버섯 : 룬토넴 내려치기가 1/3을 더 부여합니다.
무기 2) 덤불가시 토템 : 살아있는 덤불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3) 흙의 팔찌 : 무쇠껍질이 1/2를 더 부여합니다.

12. 깜빡이 여우(야수) - 희귀
스킬 1) 비전 박치기(비전) : 속도(5) / 3데미지를 줍니다. 비전연계:대신 6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2) 마나 블링크(비전) : 속도(10) / 지연(2) / 내 캐릭터의 능력을 재충전하고 다음턴 능력들의 속도가 (1) 빨라집니다.
스킬 3) 마음 훔치기 : 속도(?) / 무작위 적의 능력을 카피해 속도를 (1) 빠르게 시전합니다.(시전한 후 변경합니다.)
무기 1) 비전 송곳니 : 비전 막치기의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무기 2) 마나 룬 : 마나 블링크가 속도를 추가적으로 (1) 더빠르게 합니다.
무기 3) 열번째 꼬리 : 마음 훔치기가 항상 마지막으로 능력을 발동한 적을 카피합니다. 쿨타임은 없습니다.

13. 던그래스프(블러드엘프) - 희귀
스킬 1) 진눈깨비(냉기) : 속도(5) / 모든 적 용병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그들은 다음턴 (1) 느려집니다.
스킬 2) 콜드 스냅(냉기) : 속도(6) / 지연(1)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 줍니다. 치명타:모든 적을 빙결시킵니다.
스킬 3) 얼음 창(냉기) : 속도(5) / 지연(1) / 적 하나를 빙결시킵니다. 이미 빙결되어있으면 대신 10데미지를 줍니다.
무기 1) 얼음의 포션 : 진눈깨비의 데미지가 1 상승합니다.
무기 2) 혹한의 밴드 : 패시브:적을 빙결시킨 후 냉기공격력을 1 얻습니다.
무기 3) 차가운 아뮬렛 : 죽음의메아리:2데미지를 모든 적에게 줍니다. 다음 턴이 끝날때까지 무작위 적 하나를 빙결시킵니다.

14. 밀하우스 마나스톰(노움) - 희귀
스킬 1) 비전 폭발(비전) : 속도(4) / 모든 적에게 피해를 2줍니다.
스킬 2) 비전화살(비전) : 속도(6) / 4 데미지를 줍니다. 비전공격력을 1 얻습니다.
스킬 3) 상급 신비한 회살(비전) : 속도(9) / 지연(2) / 무작위 적들에게 5데미지의 미사일을 세번 발사합니다.
무기 1) 비전 가루 : 비전 폭발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마나 지팡이 : 비전화살이 비전공격력을 1 추가로 얻습니다. 그러나 쿨타임이 1증가합니다.
무기 3) 레이 라인 지팡이 : 상급 신비한 화살이 타겟이 가장 체력이 낮은 적이 됩니다.

15. 브루칸(트롤) - 희귀
스킬 1) 번개화살(자연) : 속도(6) / 2데미지를 줍니다. 자연공격력 1을 얻습니다.
스킬 2) 진흙 대류(자연) : 속도(4) / 캐릭터 하나에게 2데미지를 줍니다. 그 대상의 다음 능력의 속도가 (2) 느려집니다.
스킬 3) 체인 라이트닝(자연) : 속도(6) / 지연(1) / 적 하나에게 4데미지를 입힙니다. 인접한 적 하나에게 반복합니다.
무기 1) 치직거리는 반지 : 번개화살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얼어붙은 나무 토템 : 진흙 대류가 (1)더 느리게 합니다.
무기 3) 번개 지팡이 : 체인 라이트닝이 추가적으로 한번더 발동합니다. 대신 쿨타임이 (1) 늘어납니다.

16. 예언자 모르글(멀록) - 희귀
스킬 1) 멀록 미사일(자연) : 속도(4) / 2데미지를 줍니다. 아군 멀록들에게 체력을 1 부여합니다.
스킬 2) 물고기 세례(자연) : 속도(7) / 지연(1) / 무작위 적에게 4데미지를 줍니다. 아군 멀록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스킬 3) 힐링 웨이브(자연) : 속도(5) / 지연(1) / 체력을 3 회복시킵니다. 만약 타켓이 행동하지 않았으면 대신 6회복시킵니다.
무기 1) 모르글의 손 : 멀록 미사일의 버프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무기 2) 성난 복어 : 물고기 세례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3) 흠뻑젖은 지팡이 : 힐링웨이브의 회복량이 4 증가합니다.

17. 자이렐라(드레나이) - 희귀
스킬 1) 눈부신 빛(신성) : 속도(3) / 적하나에게 2데미지를 주고 공격력을 2 낮춥니다.
스킬 2) 치유의 빛(신성) : 속도(4) / 체력을 5 회복시킵니다.
스킬 3) 규탄(신성) : 속도(9) / 지연(1) / (0)데미지를 입힙니다. 20체력을 회복시킬때마 1데미지씩 추가합니다.
무기 1) 빛나는 지팡이 : 눈부신 및의 데미지가 1 증가하고 공격력도 1 더 감소시킵니다.
무기 2) 나루의 파편 : 치유의 빛이 5체력 더 회복시킵니다. 그러나 쿨타임이 1 증가합니다.
무기 3) 순수의 로브 : 큐탄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드는 힐량이 2 감소합니다.

18. 탬신 롬(언데드) - 희귀
스킬 1) 암흑화살(암흑) : 속도(5) / 3 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2) 공허 탐식자(악마) 4/7 도발 : 속도(4) / 지연(1) / 암흑주문을 시전한 후에 1/1을 얻습니다.
스킬 3) 암흑의 장막(암흑) : 속도(6) / 지연(1) / 암흑스킬데미지를 1 얻습니다. 적들은 체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무기 1) 암흑의 룬 : 암흑화살의 데미지가 1 증가합니다. 
무기 2) 공허의 돌 : 공허 탐식자가 1/2를 얻습니다.
무기 3) 최후의 의식 : 죽음의메아리:10/10 도발의 공허수호자를 소환합니다.

 

정보 출처 :
시너지표 : https://www.inven.co.kr/board/hs/3508/18130
수호자(Protector) : https://www.fmkorea.com/3921813560
투사(Fighter) : https://www.fmkorea.com/3922645617
주문술사(Caster) : https://www.fmkorea.com/392345538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