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엘펠트 발렌타인 in Guilty Gear


소녀전선은 접었는데, 콜라보 이벤트로 길티기어의 엘펠트 발렌타인이 나와서 찌끄려본다. 길티기어는 XX때부터 했던 게임인데, 블레이블루는 전혀 안해봐서 노엘은 모른다. =ㅅ=

위 영상의 잼 쿠라도베리를 플레이하고 있는 GrapeSnack이 필자다. 엘펠트 유저는 자주 같이 플레이하는 SeeBu님.


소녀전선의 콜라보 이벤트 덕분에 길티기어에 뉴비가 갑자기 확 늘었다. 물 들어온 김에 노젓는다고.. 지금 길티기어를 시작하시면 뉴비끼리 실력을 쌓으면서 아름답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격투게임 치고는 시스템이 다양하고 복잡한 편인데, 필자는 그 복잡함에 매력을 느껴서 입문했었다.

소녀전선에서 엘펠트는 샷건으로 등장한 모양이지만.. 영상을 보면 알다시피 샷건, 권총, 라이플, 바주카, 수류탄 별걸 다쓴다.


만약 해보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들었다면, 아래 길티기어 마이너 갤러리를 방문하도록 하자.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guiltygear


게임을 사려면 아래 Steam 링크로 가면 된다.

http://store.steampowered.com/app/520440/GUILTY_GEAR_Xrd_REVELATOR/


어떤 게임을 사야하는지는 길티기어 마이너 갤러리의 공지글에 보면 자세히 나와있다. 여기서도 설명하자면..


우선 현재 길티기어 멀티가 돌아가고 있는 최신판은 Guilty Gear Xrd REV2 이다. REV2는 Guilty Gear Xrd REVELATOR에서 DLC로 발매되어서 REV2를 플레이하려면 본편이 있어야 한다.


Guilty Gear Xrd - Revelator 2 - 합본팩사면된다.

이중에서 DLC 이름 다 읽어보고 통합으로살지, 그냥 겜만살지 정한다. DLC에는 게임내에서 얻을수있는 캐릭터 팔레트나 보이스, DLC 전용캐릭등을 판매하고 있다. (최소한으로 필요한 것은 Guilty Gear Xrd -REVELATOR- 본편과 Guilty Gear Xrd REV 2 Upgrade DLC)


https://steamcommunity.com/groups/ggjmh

그 다음 스팀 길티 중망호 그룹을 가입한 뒤 실력이 비슷한 유저를 찾아 겨루도록 하자.

(그림 출처 : 요즘 길린이들 만화 by 즈(◇)야)


마지막으로 혹시나 해서 적는 필자의 스팀 프로필 주소 https://steamcommunity.com/id/mazekb


+ Recent posts